삼청동 누니주얼리 반지

Posted By Levi plus | 2020-03-25 23:00 | 2 Comments

여전히 사람들이 넘쳐나는 곳이네요

맛은 있지만 살짝 비싼감이 있어요

위치는 서울 미술관 에서 가깝고 덕성여고 가는 길로 쭉 가다가 라땡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제 손에 맞춰서 디자인을 골라주시더라구요

프리허그를 하고있더라고요

삼청동 수상한그녀들의공예길 나갑니다. 그리고 치로 실버 블랙큐빅 묵주 이니셜 실버 반지ㅋ

이름은 오브젝트 입니다~ 밖에서 보니 사람이 꽤 많길래 한번 들어가보고 싶었어요

H&M HOME 싸이트를 방문하시면, 제품 개별사진과 가격도 확인 가능하세요

보리가 촬영 협조를 잘해 이렇게 저렇게- 다양하게 촬영했어요

5. 색깔이나 다이아크기 등은 몇 가지 밴드를 제외하곤 원하는 대로 맞춰주시는 거 같다

2013-09-01 삼청동 나들이(득템 유리반지 OH)

진짜 나을 생각을 안하고요

돌잔치 뒤에 찍어주는 사진이라 가족사진 제외 아기 독사진으로 진행 했어요

트로피컬 향이 감도는 새콤 상큼한 느낌의 차였다

저희는 결국 종로 메종드미에서 했어요

한 눈에 비교, 착용 할수 있구요

웃는게 참 시원스런 녀석이다

삼청동 악세사리 이쁜반지 득템

에그타르트와 초코크런치파이 예전엔 초코크런치파이 못봤었는데 하도 오랜만에 갔더니 새로운 파이종류도 생겼더라구요

부추가 가득 들어있어 좋았다

소그노 #웨딩링투어 #웨딩밴드 #소그노주얼리 #착착착_준비중 #넘나예쁘다

All Comments (10)

  • 하얀날개 2020-03-26 09:51
    정말 좋은 블로그네요~맛집 정말 좋아하는데
    좋은정보 감사드려요~앞으로도 기대해도 되나요~?
  • 교육전문가 2020-03-26 07:37
    아 맛나겟네요....
    다행입니다. 밥먹고 나서 포스팅봐서..ㅇㅇㅇ
  • 제쁘리썬 2020-03-26 04:22
    와~~~완젼 이뻐요~~!!!ㅎㅎ반가운정보네요^^!!감사해용ㅎ
  • 리뷰 2020-03-26 02:15
    화이트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인스타 감성 느낌 듬뿍인게
    너무 예뻐요🙂 크로플도 맛있어보이네요 창가뷰 예뻐서
    자리 경쟁 심할만한 거 같아요,,😢
  • 2020-03-26 01:27
    시간날때 나들이 한번 다녀오세용! 또리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ㅎㅎ^&^
  • 은귤2 2020-03-26 01:07
    여신! 여자가봐도 예쁘시네요 ㅎㅎ청순청순
  • 옆집마늘 2020-03-26 00:54
    파란패딩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멘트 진짜 웃겨요 크크크혼자미소지음 크크크크
  • 아용이 2020-03-26 00:49
    나도 반지 살때 신났던거 같아! ㅋㅋㅋ 반짝반짝
  • 유솜솜 2020-03-25 23:43
    헐 너무 예뻐요ㅠㅡㅠ취향저격🌷
    요즘 웨딩밴드 보면 다 가격이,,,백화점은 거르고 청담이랑
    곳곳 보는데 여기 맘에드네요!!
  • 송이송이 2020-03-25 23:33
    ㅋㅋㅋ덕분에 이쁜반지 득템ㅋㅋ
    근데 반지고르는 영상 은근 웃기다 음악이랑ㅋㅋ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