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화 석모도 전원주택지는,남향이구요.
Posted By Levi plus | 2018-06-16 12:10 | 2 Comments
여기는 109하우스라는 카페 겸 펜션이었는데 강아지를 데려갈 수 있는 곳으로 검색 해 두셨다.
아이고 고구마 밭이 만만치가 않네요이걸 다 심어야 하나?그래도 비닐을 미리 덮어주어서 한결 손쉬울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강화도에서 다리 하나만 건너면 석모도니까
간혹 타지역의 농가주택, 전원주택등은 도심과 멀리 떨어져 있는경우가 있는데, 석모도 전원주택은도심과 인접해 불편함 없는생활이 가능하답니다.
8203;양도면 들판이 시원하게 조망되는 넓은거실의 강화전원주택 강화도주택입니다.
단층 목조주택의 33평으로 내부가 시원하며 방3가 쓸모있습니다.
자연은 언제라도 신비롭습니다.
단속중 / 과속 추월금지! ㅎㅎㅎ석모대교 양 옆으로 인도나 자전거가 지나갈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바다 조망 전망좋은 땅석모도 전원주택부지는 시원한서해바다를 직접 조망 할 수 있는그야말로 전망좋은 땅 입니다유명 사찰인 보문사가 있는 북쪽은바다 조망에서는 아무래도매음리만 못합니다.
조개가 잘 나오는 시간 있어요.
석모도 일대에는 에코종합온천단지가
고정 설치하는 바비큐장, 원두막이 아닌 이동식 바비큐장 준비로 겨울 미리 준비하세요.
어떤 사람이 될것인가?는우리 모두가 깊이 새겨 보아야 할 문제인것 같아요.
본 강화도전원주택 단지내 도로 상황 입니다.
특히 석모도 전원주택 및 농가는바로 앞에 도로를 두고 있어도로를 따로 낼 필요가 전혀 없으며,자차 이동과 접근성이 좋아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All Comments (3)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
요즘은 당최 여유가 없어스리~~
핑게긴 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