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션트리펜션은요

Posted By Levi plus | 2018-06-21 01:29 | 2 Comments

물론 현실은 그렇지 못할지라도.. 아마 다음에도 제주에 가면 그 자리, 그 시간에 막걸리를 마시며 소세지를 즐기고 있을 것이다.

그린트리 인 호텔은 호텔운영의 노하우와 질좋은 서비스로 60여만개의 기업체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제주여행 마지막날! 이날은 일기예보에서 비가 하루 종일 온다고 해서 ㅠㅠ 실내로 여행 계획을 변경했는데 아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의도하지 않게 실내 여행을 즐겼습니다.

여기 위치 네이버에서는 제주 오션트리 리조트라고 검색이 되더라구요.

가을컬러와 완벽하게 잘 어울리는 가을여자슈즈랍니다!!

근데 신기한 규칙을 발견했다!

밤새 편하게 자고 일어나 8시쯤 조식을 먹으로 지하 2층에 있는 라올레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팬션 입구로 쭉 나갑니다.

11월에 제주도 또 가겠지만 그땐 호텔조식 패스하고 갈려구요.....

제주 오션트리 리조트 위치 ! ▲그리구 별 생각 없이 가서 몰랐는데 여기 스쿠버 다이빙 자체 교육(?) 같은 것도 하고 있으셔서 수영장이 있었다 !

그리고 유리 바로 앞에 있는 녀석 덕분에물갈퀴랑 부리랑 털까지 진짜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답니다.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1층에는 투썸플레이스가 있는데요

다인오세아노호텔은 최근에 다인리조트에서 만든 호텔인 듯하다.

애기가 생각보다 별로 없었는데 하필 우리 앞 뒤.. 앞에 있는 아이는 매우 조용했으나......

제가 분명 예약사이트에서는 제주 오션트리 펜션으로 봤는데 지도상은 리조트라고 되어 있네요.

다만 친절하고 방긋방긋 웃으면서 반겨주시는 분위기는 아니에요 ㅋㅋㅋㅋ

중앙문을 열고 들어오면 우측에는 교육실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제품이라서 그런지 제주 청정 지역에서 정수해온 해양추출물을 선별, 가장 자연적인 추출법을 선택하여 해양폴리페놀고유의 순도와 상태를 온전히 보존하고 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플래닛 SCUBA 동호회인 [그랑블루]와 [노마다이브]가 함께 2박3일간 [제주오션트리 다이빙리조트]로 다이빙투어에 다녀왔습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인기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주도에만있는 메뉴 인데 이름 아시는분 계시나요?

두짓타니 리조트에 왔다!!

이렇게 2박 3일간의 여행이 끝났어요!

다음 날 한라산 등반 때문에 아침 6시에 일어나 준비하는데, 아직 해가 뜨지 않아 껌껌한 상황에서 찰싹 찰싹 들려오는 파도 소리가 참.. 매력있었다.

65279;이번 다이빙은 제주 오션트리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숙소에서 바로 보이는 범섬에서 스쿠버체험을 하더라구요~

All Comments (9)

  • 봄봄 2018-06-21 12:05
    둘이 각자 찍은 사진을 합해 놓아서 더더더더 많아졌어요.ㅋㅋ

    코엑스나 63 아쿠아리움보단 확실히 규모면에서 커요~^^

    사실 대형수조 앞 사진이 넘 맘에 들어서~~
    혹시 사진 컨테스트 없나 찾아보았다는..ㅋㅋㅋㅋ
  • Azi 아지 2018-06-21 11:51
    맞아용ㅠㅠ 가격이 뭐즘 먹을라하믄 에효ㅡㅜㅋㅋ그래서 한 번쯤 기분내기는 조아용ㅋㅋㅋ
  • 말리완 2018-06-21 11:24
    한쿡오믄 제쥬다이빙 갑쉐~!!
  • 주식회사 범창BID 2018-06-21 11:18
    그쵸~ 잇님 ㅎㅎ 오늘하루도 즐거운 한주 보내시길 바래용
  • 윤형근 변리사 2018-06-21 09:36
    nickName = 푸른나무재단;님 유익한글 잘보았습니다
  • 흐린세상건너기 2018-06-21 07:56
    공간도 협소한데 에어컨 안된다고해서 개고생중 비추천합니다. 돈없는분들만 이용하시길
    최악
  • 크리지기 2018-06-21 07:09
    럭셔리베이비님~ 크리지기도 그날만 보고 있는데 아직 많이 남았어요.......흐흐^^
  • 말리완 2018-06-21 05:25
    우해쿡님 안뇽~~~~~~
    뭘 하고 사는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요즘 정신은 놓고있어요 ㅋㅋ
    그래도 놀건 놀겠다고 꾸역꾸역 친구네 밀고 들어가서 개기다 오는 중~
    육지에서 먹는거 같다고 해서 혼자 비웃었는데...
    다른 제주도분 포스팅에서도 같은 표현이 있드라능 ㅋㅋㅋ

    주말이여유~ 아가씨가 된 하루방이랑 ㅋㅋ 아 그냥 웃겨 ㅋ
    편안한? 시간 보내시어용 ㅎㅎㅎㅎㅎㅎ
  • 에쓰엠씨아카데미 2018-06-21 03:08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