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이스트팩 EASTPAK -제이린 가방안녕하세요.

Posted By Levi plus | 2018-06-21 06:06 | 2 Comments

내부케어라벨탭과 기타 디테일컷들입니다

바퀴도 깨끗한 편이고 밑면도 생활때 별로 안보입니다.

그렇게 나는 2019년 이 무렵 압구정 에세테라에서 남긴 기록이자 착장 사진을 다시금 꺼내어들어보며, 여기에 2020년의 늦여름 동네 티유티 카페에서 새로이 남긴 기록이자 착장 사진을 함께 꺼내어 들어보며 그렇게 나는 '라프 시몬스라는 이름의 연결고리'를 스트링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자켓으로서 형성해본다.

이스트팩, 2018 F/W '블랙 에디션' 무신사 선발매 스페셜이슈 기존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 함께 제공이스트팩(EASTPAK)이 무신사에서 선공개하는 이번 시즌의 새로운 상품 컬렉션인 '블랙 에디션'의 스페셜이슈를 선보인다.

국내의 판매처들은 다 인기가 없는 색상을 보유중이더군요.

음 제품을 구입한후에 , 사용해보고나서 제일 걱정되는 부분이 아니었나 싶다.

그도 그럴 것이 한참 멋에 눈 뜬 사춘기 청춘에게 교복은 멋내기 욕구를 온전히 채워줄 수 없으니까요.

여성분들은 핑크 컬러를 좋아할듯하다.

유럽에서 Eastpak과 경쟁하던 브랜드는 JanSport였다.

미군 자켓을 모티브로 제작된 자켓으로 2가지 색상으로 나일론 소재입니다.

소피 미쉘리의 레트로풍 나비 패턴은 따스한 봄날의 여행을 더 활기차게 만들어 주는 백팩이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잔스포츠는 가장 클래식한 백팩의 대명사이다.

느껴지는 것이 일반적인 상황의 날씨이다

후에 생긴 '이스트백(Eastpak)' 브랜드가 존 피터의 가방 디자인을 모방했다는 기사가 대대적으로 실린 적이 있었지요.

내부는 스트라이프로 밋밋함을 없애주었네요

이렇게 상업성과 불가분의 관계를 유지하는 뉴욕에 반해, ?? 유럽의 영국, 그리고 런던(London)에 꾸준한 관심이 가는 이유는 이와 전적으로 상반된 모습, '디자이너의 독창성과 예 ?? 술성'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 컬렉션이 꾸준히 등장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곳과 캐주얼한 디자인과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의 참신한 협업으로 주목 받고있는 EASTPAK의 만남으로 큰 이슈가 되었죠.

사실 루앙에 갔던 이유는펜팔 하던 친구가 자기 고등학교로 초청했기 때문!여행 계획을 세우느라 바쁘던 12월 쯤 친구가 페이스북에 이 사진과 함께 날 태그했다그래서 난 이게 뭐야? 라고 했고 친구는 교장선생님께 내가 학교 방문을 해도 괜찮겠냐는 편지를 보냈고!!!! 교장선생님은 허가를 내주셨다!!

은근 자주입게 되는 H&M 레더 배색 스커트와 역시나 스타킹은 얇은 스타킹과 두두두꺼운 기모레깅스 두겹으로 무장하고 패턴이 최고고 이쁜 이스트팩(Eastpak) 백팩 PINNACLE (31E FROSTY SEAL)을 매줬어요 !

raf simons는 가구와 갤러리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1995년부터 남성복 컬렉션을 디자인하기 시작한 벨기에 출시의 디자이너이다.

저는 여기에 에그(와이파이), 펜, 머리끈 등가벼운 걸 넣게 되더라고요.

20SS 신제품 모델들이 몇 가지 출시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울프가 가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마음에 듭니다.

af Simons와 EASTPAK과의 콜라보는 환상적이다.

앞부분 조그마한 수납공간입니다.

남자는 파란 티셔츠에 여자는 깔끔하게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진,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All Comments (1)

  • 스마일 치즈 2018-06-21 11:32
    각자 관심분야가 모두 틀리지만 정말 모두가 흥미 가질만한 포스팅만 해주시네요 힘내세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