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스학원 추천! 지금부터 늦지 않았어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5-30 03:47 | 2 Comments

공부 방법은 다른건 없었어요

확실한 스피킹 점수까지 올라가게되었어요

반대로 별 도움이 되지 않았다

효율적인 공부인지를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아요

수업 중간중간 선생님이 질문을 하시고, 저희가 간단하게 정리해서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강남에서 토스학원 어디로 갈까? 고민고민하지마세용 ♬

스피킹 공부는 한국에서 하고 가셔야 진짜 더많이 배우고 오실 수 있어요

만약 영작 실력이 부족한 경우는 어떤 답변이 내가 좋아하는 답변인지 옳다고 생각하는 답변인지보다

시간도 1시간 수업에 기껏해야 1분? 2분? 정도 밖에 되지 않더라고요

일주일에 한번씩 후기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강남토스학원 추천ㅣ강남 토익스피킹 학원 @파고다어학원 토스의신 김소라 선생님 후기 (Lv.6+2주 완성반)

윈스펙은 이들을 위한 강의를 개설하였네요

레벨7은 아니더라도 레벨6은 무조건 달성 가능하실겁니다

130부터 레벨 6인데ㅜㅜㅜㅜㅜㅜ못본거 알면서도 아쉽다

저는 매일매일 하긴했는데 숙제 하고 여러번 복습하시면 진짜 LV 7도 받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런 강좌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거죠

토익스피킹]영단기 강남학원 다니면서 토스 lv7 달성하기!/강남역 토스학원 추천

All Comments (9)

  • Lindo 2020-05-30 15:16
    영어울렁증... 포스팅만봐도 작아지는 나... ㅋㅋㅋㅋㅋㅋ 저도 영어배워보고싶어요! 용기뿜뿜...(?)ㅋㅋㅋㅋ
  • 피정러103 2020-05-30 14:01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잠실고양이분양 2020-05-30 12:40
    유알라운지 스텔라쌤님 게시물 잘 보고갑니다 '-"
    작성하신 게시물 참고할께요 ^^
  • 토스안실장 2020-05-30 11:05
    감사합니다~ 이제 여름도 끝나가네요~ ㅎ 얼른 선선한 바람이 불길 바라며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헵시바 2020-05-30 08:28
    영어 잘하는 방법 첫째, 많이 들려준다 는
    정말 맞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울 아이들 영어에 많이 노출시키려고
    부단히 노력중이랍니다^^
  • 꽃밭에는꽃들이 2020-05-30 08:19
    안양토익학원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직접 방문하지않았어도 상세한 후기에 학원에 다녀온듯한 느낌이에용ㅋㅋ
  • 원천정보기술 수원 2020-05-30 07:19
    서이추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시네요~ ㅎㅎㅎ
  • Good man 2020-05-30 06:54
    경기도자 의 역사와 우수성을 살 펴볼수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함게하기에 좋은 곳 이네요^^
  • 이음 2020-05-30 05:03
    한번 더 도전하셨을때는
    더 좋은 결과가 나오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