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맛집 생선구이 야단법석

Posted By Levi plus | 2020-06-16 16:32 | 2 Comments

고향정식+솥밥 평일에만 가능한 솥밥이에요

생각치도 못하게 맛이 있어서 놀라웠던 곳이라 ㅎ 소개해볼게요

고소함이 살아있었습니다

손님들이 드시는거 보니까

막상 잘 때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들더라구요

나오는 시간은 조금 걸립니다

메기,참게,빠가사리,새우등과 미나리등 야채가 듬쁙 들어가 있어요 매운맛은 상중하로 조절이 되기 때문에 특별히 원하는게 있음 따로 말하심 되어요 우리는 그냥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어느정도 칼칼하니 맵습니다

파주에 있는 생선구이 맛집!

뭔가 사진이 너무 예뻐서 한장 넣고싶었어요

여기서 끝난게 아니죠 이젠 숭늉을 먹어줘야합니다 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간장에찍은 생선을 올려서 먹는것도 맛있어요

오징어,? 광어가 보이고 위에 멍게도 있어요

둘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고 하니, 담번엔 진짜 오징어를 함 맛봐야 겠어요

이렇게 500도 화덕에서 구워주신대요. 그래서 가게 이름이 '화덕'으로 간 어구이에요. ^^ 예전 굴국밥있던 자리에 생선구이집이 들어섰어요.여름 내내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안가봐서 이제서야 이 파주 생선구이 맛집을 알았네요

말그대로 검은깨가 푸짐히 들어간 샐러드 인데요

양념에 버무려서 접시 위에다가 소담하게 담아내었더라구요

밖에서 키신답니다..와 여기 정말 대박이었죠

All Comments (12)

  • 아리스키 2020-06-17 04:25


    생할정보 한가지 알려드릴께요^^ 불쾌하셨다면 삭제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가입요령입니다. 상품선택 하실 때 참고하세요 >>***
    전제 : 인터넷가입요령은 기본적으로 상품과 요금은 본사에서 결정하기 때문에 전국에 있는 모든 대리점이
    동일합니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대리점에서 사은품을 정확한 날짜에 주고 많이 주는 곳으로 가입하면 됩니다.
    ----------------------------------------------------------------------------------------
    1.해당 홈페이지를 꼼꼼이 살펴봅니다.
    2.허위과장광고를 하는지는 "상담게시판"과 "접수현황게시판"을 살펴보고 판단합니다.
    3.상품요금 안내시 최종요금(부가가치세를 포함해서 전체요금)을 알려주는 곳이 정직한 곳입니다.
    4.가입확인서를 주는 곳이면 더욱 안전합니다.
    5.하단에 회사정보(사업자등록번호,통신면허번호,회사주소)가 정확히 기재된 곳으로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날바언니 2020-06-17 02:49
    꺄!!!생선대박>.<
    짭쪼롬한게 은근 밥도둑일거같아요!!ㅋㅋㅋㅋ
    알콩달콩 보기 좋으시다는!
    파주아울렛 근처라니~~여기서 밥먹구 근처아울렛에서 쇼핑하기 좋을거같아용ㅋㅋㅋ
  • 조이스터 2020-06-17 01:57
    네... 맞습니다. 글구 평일에도 열구요~
    7천원의 행복~~~ 괜찮죠~~~? ㅎㅎㅎ
    송파님, 좋은 주말 되세요^^
  • 밖개구리 2020-06-17 01:49
    장어 안먹은 지 오래 되었는데...
  • 심플라이프 2020-06-17 01:43
    고등어김치조림 밥도둑일 것 같아요!! ㅎㅎ
    가람마을쪽으로 괜찮은 매장들이 많이 생기는 듯 하네요!!
  • 파주운정삼융타워 2020-06-17 01:39
    맛났습니당^^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사라잼 2020-06-16 23:40
    오랜만에 회도 먹고싶고
    이시간 점심전이라 이것저것 막 땡기네욤 ㅎㅎ
  • 윤블링 2020-06-16 23:23
    생선구이 좋아용>_<
    저도 어제 먹었거든용~!!!ㅋㅋㅋㅋㅋ
    저는 고등어구이 먹었는데 삼치구이 맛나보여요 ㅠ_ㅠ
    알탕까지!!!ㅎㅎㅎ
  • 랑군 2020-06-16 21:29
    오호~ 이런곳이 있었군요~ 저도 강원도 자주 놀러가는데..
    회가 아닌 생선구이 먹으러 함 다녀와야겠어요^^
  • 깡지 2020-06-16 18:13
    파주가면 장어먹기 바빴는데 이런 곳도있네요!! 주로 낮에만 방문했어서 모랐나봐요 ㅎㅎㅎ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실 듯 ㅎㅎ
  • 이승훈 차장 2020-06-16 17:24
    그러게요~ 언제 뵙게될지모르겠어요ㅎㅎㅎ신기방기
  • 미니둥이 2020-06-16 16:57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시면 추천!!
    비빔밥 맛있어요~~ ^^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