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 반디캠 편집후 동영상 올리기 )

Posted By Levi plus | 2020-06-18 01:57 | 2 Comments

물론 특수잠재를 붙일수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뭐 크확을 제외한 나머지들은 다른데서 보충하는것도 충분하니 상당히 괜찮죠

우선 제가 어제부터 만든겁니다

하지만 사용법이 너무 고급이라 난해합니다

시리얼 구매를 하고 설치를 완료했다

조커가 내 영장을 바라보는 눈이 심상치 않음을 느꼈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반디캠 정품 사용 후기

동영상을 녹화해서 올리고는 하는데요

벤은 허리부러지듯 운동하는 아버지가 걱정스러워 운동을 가르칩니다

저 포토샵 파일들과 사진자료, 그리고 영상자료들을 이용해서 프리미어를 사용하여 제작한 것인데요

17. 아이고 역시나 죽어버렸네

라돌체비타! 편곡 너무 좋구, 춤 너무너무 멋있다. 한번의 방송으로 지나가기엔 너무 아쉽다

버블파이터 프리데이 엔더당수 핵준 카이져 동영상(편집완료 반디캠으로 찎음 ㅋㅋ)

소리크기도 최대로 땡겨주세요

근데 자꾸 사진찍을때마다 스킬이 나가는거에요

녹화 소프트웨어도 같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잘 봐주셨음 합니다

TV수신카드 등)가 필요합니다

저는 오늘도 뻘짓을 합니다

LG울트라PC GT 15U780 - 5개월 실사용후기와 언박싱

저는 이미 공속은 무기에서 다

2018년6월7일 오전8:14 어제밤 촬영녹화한 노트북 반디캠 해킹 편집,,핸드폰유튜브 실방 업로드 해킹편집

방송용 투컴퓨터] 게임 방송용 컴퓨터 사양/방송 장비 정보 입니다!

정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영상녹화 찍는 습관이 사라져서 놓쳐버린 좋은 영상도 몇개 있었는데 그게 아쉽네요

그렇지만 진짜 한번 사고 안내고 타봤는데요

All Comments (13)

  • 치유 2020-06-18 13:44
    확실히 메달만 10개 캘 근성있으면 오염만 돌면 금방 업이 되니까 수월한데 문젠 제가 메달 10개 캘 근성조차 없네요 ㅋㅋㅋ
  • 지혜숲 2020-06-18 12:21
    변화해야 하는 시기., 빠르게 움직이시네요. 전 아직은 두렵. . ㅎ ㅎ 화이팅입니다.
  • 영대리 2020-06-18 11:15
    반디캠 저도 사용중인데 진짜 편합니다 ㅋㅋ 초보들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더라구요
  • 단비 2020-06-18 10:17
    우와 1등 축하드려요~!!
    영상 제작 과정까지 올려주시다니..! 고메님이 영상 제작하실때 얼마나 정성을 가득히 담으셨는지 느껴집니다..!!
    영상 제작하시느라 넘넘 수고 많으셨구 1등 넘넘 축하드립니다☆:D
  • 온캘리그라피 2020-06-18 06:51
    저도 pc에서는 반디캠 써요~~동영상 강의 녹화도 하고 여러므로 편해서 좋더라구용~~
  • 2020-06-18 05:39
    저 마카롱님 구독하려고 공간만 차지하는 쓸데없는 네이버 블로그 앱도 깔았어요^-^ 이힣 입덕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 모모쥐 2020-06-18 05:31
    블로그만드시면 알려주세용 :) ㅎㅎ! 저도요새 1일1폿팅이 점점 힘들어지네요...ㅠ_ㅠ
  • 실천작가 2020-06-18 04:55
    평소에 궁금했었는데 막상 찾아보지는 않고 있다가 이것에서 알게되었네요. 반디캠 반디캠 기억하겠습니다~
  • ujb1957 2020-06-18 04:20
    명쾌한 대답 감사드립니다 이걸 원했는데 아무리블로그나 지식인 찾아봐도 온통 광고글 뿐이었는데 ㅠㅜ 올한해 복 엄청 많이 받으실꺼에요~! 감사합니다
  • 뚱이 2020-06-18 04:18
    아직 녹화 전이라 대기 중인데 말씀하신 설정들은 자동으로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빨간 녹화버튼을 눌러야지만 할 수 있는 건가요?
  • 황용섭 2020-06-18 04:14
    반디캠이 컴퓨터 영상으로 캡쳐하는데 엄청 유명하죠 ㅎㅎ
  • 헌터징 2020-06-18 02:14
    일단 돈 준비되면 그때 말해주세요 그때 얘기해요 지금 잠이 너무 와서ㅠㅠ
  • 가능성의 나무 2020-06-18 02:14
    체류좀 해드리러 왔어요.
    말재주가 없어 댓은 평범하지만...^^
    지수에 도움 되기를...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