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룸 거울 DIY/LED볼전구로 여배우 거울 만들기!ㅋ

Posted By Levi plus | 2020-06-21 16:05 | 2 Comments

테이블 간격이 넘 좁아서 편하진 않더라구요

2008년 크리스마스이브~ 패션지 <보그> 특집 화보 촬영을 위해 쟁쟁한 여배두들 여섯이 한자리에 모이죠

샵 내부예요~ 편안한 가정집 분위기 ^^ 이뿐 강아지 두마리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 ㅎ 애교덩어리들? 사람을 너무 잘 따르더라구요~^^ 첫날이라 어색한 분위기 댕댕이들 덕분에 편안하게 대기했어요

코링코 핑블링 LED 조명거울 ˇ?ˇ여배우처럼 화장하기

좀 더 이펙트 있게 쓸수 있었어요

서로간의 느낌은 완전히 다른 세럼입니다

평소 스킨케어를 열심히 하고있거든요

강남역 부근은 너무 복잡하고 사람이 많아서 신논현 쪽에서 약속 잡는 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괜찮은 강남미용실이 있을 줄 몰랐어요

조각조각 카라멜처럼 나오는데요

옐泳祜네 스코틜舅쉬폴더 오드리] 여배우 고양이의 거울놀이

붙일때마다 솜씨가 늘어나고 있어요

한국에 이런 예쁜 분들이 잇어 자랑스러워요

지금 우사다커플 신혼집은 공사가 진행중이에요

듀얼 커버쿠션 퍼프 물방울 모양으로 생겼어요 그래서 코옆이나 눈머리 안쪽 등등 모서리쪽 바르기가 편했어요

All Comments (8)

  • 옥이 2020-06-22 03:45
    헐 이런 곳 첨봐요!! 첨엔 그냥 특이한 카페인줄 알았는데 스타일러까지있다니😮😮😮
  • 이기적인 S 2020-06-22 03:18
    저도 다시가도 꼭 가고픈 곳이에요 =)
  • 호러퀸 2020-06-22 02:02
    전에 본 영화네요. 사와리지 에리카 원래 이쁘지만 여기서도 환상적으로 예쁘더라구요
  • 몽쁘띠 2020-06-21 23:19
    ㅎㅎㅎ
    디엠님 이웃이군요..반가워요^^
    네..좀 평범했어요...ㅎㅎ
  • 별비 2020-06-21 23:14
    이 분 예전에 드라마 <고독>에서 처음 봤는데ㅠ
    그때 제가 중딩 때였는데, 이 분 얼굴이 맑고 표정이 자연스러워서 좋아했거든요.
    그 뒤로 본 기억이 없어서 왜 안 나오나 했는데 이런 사정이 있었네요ㅠㅠ
    김기덕 감독 진짜 나빠요!! 조재현도!!!
  • bhjggu816 2020-06-21 21:02
    너무 예뻐요~ 담쓰님께도 래두립이 넘 잘어울리구.. 완죤 유용한 화장법이예요!!
  • 발쿵이 2020-06-21 19:02
    ㅎㅎ 엄청 비싸진 않고 합리적인 가격대인것 같아요~
  • 원정풀 2020-06-21 17:23
    오오 무슨 고무팩같은거 할때 기분 짱 좋을거 같타요!!
    근데 원래도 피부가 좋은데...ㅠㅠㅠ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