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계곡... 네비에 벽계마당 치면 주소가 나오죠...

Posted By Levi plus | 2018-06-25 11:38 | 2 Comments

양평 사나사계곡은 다른 계곡보다 깔끔했던 것 같아요.

모든 분들 다 알려드리면 좋겠지만 그렇게되면 안그래도 장소가 협소한데 그쪽은 난리가 날것 같아 댓글을 못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축음기(?)라고 하나요?

게다가 인천캠핑장은 아예 문을 닫았다..

그리고 양평 계곡들이 모두 취사금지구역입니다.

아이들은 전혀 춥지 않은 듯 활개치며 걷고 있더군요.

일행분 말씀이 가을에 더 예쁜 길이라고 하는데 정말 가을에 꼭 와야 지하는 마음이 듭니다.

디브이디도 가져다 볼수 있고 따뜻한 차와 토스트도 먹을수 있다♥

사람의 키높이를 넘나드는 폭포와 허리깊이의 소가

야이야이야이 계곡으로♪아침10시부터 경기도 양평 계곡을 가기위해분주히 준비하고 차에 올라탔어요♪계곡가면 놀아야하니까 오늘은 아이라인 생략ㅋ.ㅋ토요일이라 그런지 차 타고 가다가 너무 막혀서ㅠㅠㅜ서울에서 2시30분정도 소요되었던것같아요~ㅠㅠ

쉬는김에 그동안 못갔던 캠핑을 가자해서.. 하루전날부터 알아봤지만 경기도인근 캠핑장은 풀부킹.. (코로나 여파로 다들 캠핑만 다니나부다ㅠ

그래도 매미나방 유충은 아니긴 했어여;; 사이트가 수가 많지는 않아서 약간 조용하게 지내기 좋은 곳이였어요.

들녘가든은 서종면에 위치해서 서울에서1시간정도면 도착이 가능한 양평계곡이랍니다민박도 하고 있고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서종맛집이라고 해요!

비가 내리고 정상 수심이면 2M가 넘는다고 하네요.

후 그리고 이아이..이 아이 문제 덩어리 ㅋㅋㅋ 귀여운 연가시 이날의 캠핑에서는 술을 안먹었는데술 안먹으니까 ..

양평 중원계곡 좋았던 이유는 물이 맑고 깨끗한 것도 있지만 이렇게 자연의 속 숲길 형성이 잘 되어 있어 경기도 계곡 추천 산책코스로도 좋았답니다.

양평 계곡 물놀이아리네민박 & 카페 & 스튜디오 4월 벚꽃이 피기전부터 공사를 시작했는데벌써 오늘이 6월 3일이네요.

그래도 일을 하고 있으니 이런 힐링도 즐길 수 있는 거겠죠^^?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은 용문산계곡과 사나사계곡대학생들이 놀기좋은곳은 중원계곡의 중원폭포중원계곡 초입에 물이 좀 불어난다면 가족들이 놀기에도 괜찮아보였습니다.

씻기고 옷을 갈아입히려는데 기저귀가 없는거에요!!

양평계곡 물놀이를 하기 전 허기부터 채웠어요

날씨가 더울 땐 역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가족이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상하고 소품도 하나하나 장만한 모노톤의 세련된 느낌의 펜션입니다.

잘 익은 고기는 역시 후라이팬에서 한번 더 익혀가며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뭐 계곡이 재미없는건 아니에요.

지난주 내리쬐는 금요일 오후 양평계곡펜션,양평모던펜션으로 유명한 피오레 펜션 을 다녀왔어요.

놀러오길 잘했다 싶어요 ㅎ

아무것도 없이 싹 치워진 상태에요!

All Comments (2)

  • 짱바리 2018-06-25 22:18
    매주 여행다니는게 계획입니다~! 히히
  • 하도 2018-06-25 22:10
    물놀이 하고 있는 애들 보니 어릴 때의 희미한 기억이 추억으로 떠 오르네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