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가성비 맛집 - 갈비 명가 서서갈비

Posted By Levi plus | 2020-07-29 01:05 | 2 Comments

많은데 아마도 체인점같다

자리도 잘 정돈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국내산 돼지고기에 촘촘하게 낸 칼집까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수원맛집 서서갈비 가성비 좋네

원산지 표시도 잘 보이는 곳에 적어두셨다

상추쌈에 싸서먹습니다

그리고 진한 고추장이 나오는 게 특이했고 생마늘이랑 콩나물무침도 주신답니다

수원갈비맛집..인계동 갈비명가 서서갈비.

길병원 암센터 앞에 위치해있는데요

배곧 갈비 맛집 서서갈비에 빠져봅시다★

매콤한 비빔냉면을 맛있게 비벼서 달달한 돼지갈비를 한점 올려서 먹어주면 궁합이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저는 갈비 먹을 때 밥보다는 비빔냉면이랑 더 맛있는 것 같아서 즐겨먹어요 수제라서 면발도 부드러워서 후루룩 먹기도 편해요

광명 맛집 갈비명가 서서갈비

영통?갈비?맛집인?서서갈비의 적당히?익은?생갈비는?육즙이?송글송글 맺혀있을?때?한점?들어?소금에?콕?찍어 먹으면?육즙이?입안에?퍼지면서 부드러운듯?쫄깃한?갈비살의?식감이 아주?기가?막힌답니다

처음부터 친절하게 대하는 사장님과 직원들을 보아하니 미소가 절로 띄워집니다

부천맛집 / 여월동]갈비명가 서서갈비

파채랑 양파랑 같이 나오더라구요

고기 먹다가 느끼할 때 먹기 좋아요

우헤헤 고기다 고기 돼지왕갈비다 이웃님들 위 어택하기 위해서 날로 사진 올리는 기술이 발전중입니다

All Comments (9)

  • 오징어별 2020-07-29 12:57
    한점에 소주한잔씩 하고 싶네요 ㅋ
  • 비오는 맑은 날 2020-07-29 12:32
    갈비 맛본지도 한참 되었네요. 맛나보여요 :)
  • 엘린 2020-07-29 12:21
    아흑.ㅠ 아무래도 아기 키우면서 고기집가는건 좀 무리가 있죠.ㅠ
    저도 애들어릴땐 진짜 집에서만 주구장창 먹었던거 같아요.ㅠㅠ
  • 쑥짱 2020-07-29 11:51
    소양념갈비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게 드셨을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ㅠ
  • 쥬디잇 2020-07-29 10:10
    저도 배가 너무 고파요.. 점심으로 소갈비먹고싶은...ㅋㅋㅋ
  • 대통진열장 2020-07-29 05:41
    맛집의 글 구경하고 가요 ღ'ᴗ'ღ
  • 수똥잇 2020-07-29 03:20
    아ㅋㅋㅋㅋ
    고양이짤이 너무귀여운걸요!!!!
  • 도띠와 때옹 2020-07-29 02:14
    넵!!!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혭니 2020-07-29 01:55
    아주 맛있게 야무지게 고기를 드시구 오셨군여!!
    역시 고기 먹고 마무리는 냉면이쥬 **
    저는 아까 육쌈냉면 먹구 왓는데 ㅎㅎㅎㅋㅋ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