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사무실 인테리어 > 10평형 사무실 인테리어

Posted By Levi plus | 2020-08-02 21:47 | 2 Comments

이러한 사례가 늘어갈수록 에폭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안좋아 질것같아 마음이 씁쓸합니다

보시다 시피 바닥은 에폭시로 처리하였구요 에폭시에 색을 넣어 이렇게 노란빛이 나는 결과물을 연출했답니다

사진의 제일 안쪽부분이 바로 룸입니다

10평대]신촌역사무실 인테리어 깔끔한 저렴한 댄스연습실,음악작업실,타투샵추천!

저희 팀메이드는 이러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연구하고 있습니다

선택하심에 있어 훨씬 도움이 되실껍니다

사실상 철거부터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었는데요

더 뿌듯하고 흐뭇했던 집이었습니다

드로잉 공간 으로 나누어져서, 룸2개 구성에 + 홀과 + 갤러리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일산시 아이디어 사무실 인테리어 견적]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웨스턴돔 근처 10평 아이디어 사무실 리모델링 공사 열린 견적서

근거리의 회사를 알아보시구요

그때 교체하는걸로 하구요

대지500평/건물400평] 남동공단 신축급 통임대 매물 ○추천○

또한 뛰어난 색감 표현과 표면 질감, 무광등의 특징으로 일반적인 우레탄바닥과는 차별을 두고 있으며 실내 고급 마감재로써 다양한 상업공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소형작은 1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견적

All Comments (10)

  • 회사원 2020-08-03 07:40
    일본 만화에서 본거랑 똑같잖아!!
    대박b
  • 아이티 석면철거 2020-08-03 05:57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ㅠㅠ 더위 조심하세요!
  • 경동나비엔 구리 2020-08-03 05:34
    에폭시..예술작품 같아요~^^
  • 대박노트 2020-08-03 05:05
    좋은 매물 잘보고 갑니다 ㅎㅎ
  • 미니트디자인 2020-08-03 04:25
    저두 오피스텔에서 일하고 싶네요~
  • 해품고야 2020-08-03 04:05
    깨끗한 공간이라
    더 믿음이 가겠어요~~^^*
  • 차니아빠 2020-08-03 03:59
    아닙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수구청년 2020-08-03 03:32
    좋은 사무실 정보네요!

    잘 보고갑니다!!
  • 온새미로단열페인트 2020-08-03 01:46
    안녕하세요~^^ 온새미로입니다. 방문드려요!^^
  • 꼬딱찌 2020-08-03 01:03
    오랫만에 왔는데 지연님 인테리어는 보면볼수록 빠져들게 하네여 ^^
    근데 저도 저 빨간색빛 색이 뭔지 궁금하네여 ^^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