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코디/10대 남자코디 따라잡기

Posted By Levi plus | 2020-08-12 11:52 | 2 Comments

큰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약간 크롭 세미 오버핏 느낌이 나요

중학생의 얇은 다리를 커버하기에는 청바지가 제일 좋다.

물론 저도 얼굴이 오징어라서 옷으로 얼굴의 못생김을 가려야 한답니다 그래서 옷을 고를 때 더욱 신중하고 이쁘고 트랜드 있는 옷을 고른답니다

남자교복패션 고등학생 패션 10대 남자 코디 남자 고등학생 머리 고등학생 옷

확실히 긴옷들이 거의 주가 되었어요

밖에 나가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 지는데요

제가 일단 저렇게 표시를 해두엇어요

요즘은 뉴에라같은 넉넉한 크기의 모자를 많이 쓰는데 대표적으로 kk xx라던가, 보이런던 등등이 사랑받고 있죠

그래서 보다 잘 관리하고, 오래도록 기분좋게 입을수 있도록 세탁방법을 설명해드릴까해요. 사는것도 잘 고르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유지하고 관리하느냐도 징짜로 중요하니깐. 알아두면 도움이 되니깐 읽어보세요

10대 남자 코디 간지 중고딩코디 추천

옆쪽에 숨구멍도 있어서 신발의 통풍에도 좋아요

노페 핫샷 유명하죠? 근데 뉴핫샷 이번에 나온건 좀.. 개인적으로 좀 별로더라구요

평일에는 교복만 입는 시간이 많다 보니까

마스크 패션이 유행이 될 거에요 . 꼭 참고 해주세요

운동 다녔습니다 며칠...?걸려있는 데 넘?이뻐보여서 제가 몇번 입어봤습니다 오버핏 좋아라하거든요

10대남자코디추천★)10대남자여름코디,나그랑티코디,10대남자옷쇼핑몰추천

위너라는 프로그램으로도 많이 알려져있죠

촬영을 해주고 소개를 해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여성 덕다운 브랜드 점퍼가 있는데요

소재가 너무 흐물거리거나 얇은 옷은 싫어해요

이연희는 이날 롤업 팬츠를 입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귀여운 느낌도 드는 듯 ㅎㅎㅎ 이연희와 둘이 서있는 여진구! 안재현이 이날 생일이어서 두 사람은 급하게 안재현 집으로 찾아 가죠

10대쇼핑몰/남매닷컴]훈남코디, 도서관코디,흔남코디,10대코디,10대남자코디,10대남자옷, 고등학생옷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더위도 이제 한풀 꺽인 듯합니다

이웃님들 우리 오빠 이쁘게 봐주세요

모노스키노부터 요즘가방이워낙트랜드해서 신기한클러치들이 쏟아져 나오고있습니다

All Comments (10)

  • 그남자그여자 2020-08-12 23:40
    ㅎㅎㅎ소녀니까 가능한 특유의 기여움이 느껴지죵
  • 난마법사다 2020-08-12 23:39
    항상 많은 도움되고 있습니다.
  • 술읽는청년 2020-08-12 20:57
    요즘 진짜 긴 팔의 계절이 다가왔네요
    라코스테 브랜드 진짜 좋죠!
    가디건 색깔도 깔끔하고 디자인 완전 심플해요!
    심플한 디자인 좋아하는데 이 옷 마음에 드네요!
    어떤 옷이랑 코디해도 멋있을 것 같아요~
  • 러블리 펭귄 2020-08-12 20:28
    나도 귀여운 여자가 좋더라ㅋㅋㅋ
    뭐지..나도 여자인데ㅋㅋ
    러블리룩은 좀 박시한듯한 가오리핏에 파스텔톤의 니트에 반바지나 나플거리는 피마가 귀여운것같아ㅎ
  • 류쿠키 2020-08-12 19:01
    에이 애라뇨! 제이와이님은 풋풋한 여학생... ♡ ㅋㅋ

    저도 소녀나라 에디터 해보고 싶어요 ㅠㅜ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ㅋㅋ
  • 까맣규 2020-08-12 18:57
    비비드한 노란색의상이 눈에 확띄는것 같습니다
  • 꼰쫀꼬니 2020-08-12 17:28
    잘보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웃음건축
  • 민키공주 2020-08-12 17:17
    안그래도 남자향수 필요했는데 좋네요 ㅎㅎ
  • 쥬근깨 2020-08-12 16:56
    데이트엔 1번룩이 젤루 이쁠듯한데..
    크흑..
    데이트할사람이있어야 입든하져..크흐그흑
  • 태영 2020-08-12 16:14
    넵 ㅎㅎ 주붕님것도 예쁘던데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