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가공,백인박스(BIB)에 대해서

Posted By Levi plus | 2020-08-12 20:56 | 2 Comments

플라스틱 판이라 오른 값을 주고 사기는 너무 아까웠는데 잘했다 싶다

요건 3월에 나왔던 샤넬 셰도우의 색감이에요

이 선물을 주신 뷰엘형?예전에 인천의 모 벼룩시장에 놀러갔다가 만난게 인연이 되었는데 옆동네로 이사오신 뷰엘 형이 주신 선물이에요

쟁여두고 먹기 좋은 대용량 '백 인 박스' 와인

이 귀여운 건 베이비후드워머에요

포인트가 있어서 전혀 투박해 보이지가 않아요

정수기에서 따라 먹듯 바로 먹으면 돼서 무지 편한 펑크커피에요

박스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

목표로 최적의 사과즙을 제공하신다고 해요

방산시장 박스제작 | 고급와인을 담을 백인박스(BIB)포장 골판지 상자를 찾고 있다면?

맛은 두가지! 집중력과 다이어트 두가지 기능으로 유명한 펑크커피라는 커피브랜드입니다

매치스패션 스텔라맥카트니 팔라벨라백 쇼핑 | 첫직구는 충동구매♡

즙이랑 오디 알갱이랑 같이 넣어요

제가 오랜만에 본 영화는 '프리즌 이스케이프'입니다

아로니아즙 * 신개념 포장 무설탕 100% 아로니아 원액 아론베리

All Comments (8)

  • 응슷님 2020-08-13 07:51
    진짜 별로던데 캐릭터들 디자인도 진짜 전형적인 동양인 스테레오타입이었고 ost도 오리엔탈리즘 뚝뚝 묻어나왔고 결국 마지막에 동양인 남자가 결혼한게 백인 금발 미모의 여자임 마치 우월한 백인남자가 은혜를 베푸는 시선으로 급낮은 인종에게 최상품 백인여자를 그간 차별에 대한 보상처럼 앵겨주는 기분들어서 오히려 기분 나빴다 차라리 아예 타인종 사람이었으면 더 나았을삘 근데 그걸 만든게 알고보니 동양인여자였다니...ㅋ 기함할 노릇이다
  • 뷰스타 여정 2020-08-13 07:41
    아로니아는 저도 눈이 안좋은 편이라 챙겨먹는데 ㅎㅎ
    엄마랑 같이 요걸로 바꿔볼까봐요
  • 러블리즈 2020-08-13 05:12
    마블링과 육즙이 너무 좋은 횡성한우 선물하면 좋겠어요
  • 아롱 2020-08-13 04:46
    그쵸 ㅎㅎ 고급진 컨셉에 맞게 맛있기도 해요
  • 박종근 2020-08-13 04:03
    겉으로는 작아보이는데 수납공간은 넓네요!!실용적이고 예뻐요~굿굿 ㅋㅋ
  • 윤설희 2020-08-13 03:10
    무난하니좋아요
    뽀인트로할거면 팝한 컬러가좋고 무난한건 블랙인거같아요
    두개 구비하니까 이리저리 매칭하기좋네용
  • 예쁜숲 2020-08-12 23:13
    연잎국수로 고소한 콩국수를
    영양만점 굿!!
  • Michigan FAM 2020-08-12 22:45
    다짜고짜 욕이라니? 완전 열받아요. 그런데 동감요! 할머니 영너로 욕했잖아요. 영어가 안됨 한국어로라도 맞서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냔 당하고 집에와서 속상한것보단 나은것 같아요. ㅎ 전 미시건 시골이라 다행(?)히 아직 조용하다고 해야할까요. 저흰 이제 시작인듯해요. 확진자 53명이에요.오늘 근데 미국 확진자 숫자는 도저히 믿을수 없는 ㅠㅠ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