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ADIDAS), 서울을 담은 반소매 티셔츠 발매

Posted By Levi plus | 2020-08-16 06:30 | 2 Comments

이상 잠실 베질루르 카페 후기였구요

모집 부문입니다 체크업 사항을 유의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군고구마도 사오구 항상 감사한 일이 많은 남편이에요

근데 또 막상 신청하려니까 귀찮기도 하고 미루다가 잊고 지냈었는데 개강하고 너무 술만 먹다보니까

2016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기념품 패키지, 여자 90 티셔츠, 가방

나시 한 쪽을 말아 묶어 착용했어요

이렇게 하늘이 이쁜 날이면 정말이지 더 회사에 있기가 싫다

잘못 찾아온줄 알았는데 예전자루아울렛 맞다고 하네요

1차는 김장훈, 싸이의 셔츠가 경매되었구요

11월8일 드디어 이번주 일요일이에요

온라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할 것으로 예상,,,광클에 자신이 없던 저는 안전하게 15키로를 선택했습니다

아디다스 마이런서울 티셔츠 도착

1~2km까지는 안 쉬고 할만 했다

7km 구간에서 기념샷 찍었어요 ㅎㅎㅎㅎ 남은 3km정도야 식은죽먹기죠

피니시라인을 지나치면 테이블위에서 진행요원분들이 완주메달을 퍼주고 계신다

T 월드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거죠

밤거리와 폴락간판조명이 너무 잘 어우러졌다

서울/여의도공원/상암월드컵공원] 아디다스러닝 2018 마이런: 생일날 생애 첫 10km 마라톤 도전! 아디다스 티셔츠 사이즈/ 마이런 코스

몰랑몰랑 젤리가 씹히는 아주 맛있는 복숭아 스무디였다

아무래도 산토리니라는 이미지 자체가 바다, 화이트&블루, 세일러 이런 느낌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리플렛을 참고하시면되구요

약간의 반 세무 고무? 느낌이라 따뜻한 느낌의 샌들이에요

너무 힘들어서 인생샷은 무슨 표정관리도 안된다

럭키 빛봄 D+185] 아디다스 펭귄니트티, 고스톱 과욕이 모든걸 망치는거임, 롯데아울렛 쇼핑, 아디다스 인펀트 매력속으로, 할아버지한테 이쁨받는 엄마, 월급주시는 할아버지 ㅋ , 빕스 시즌메뉴 쪼아, 서울서 청주는 옆집?

아 근데 요새 뭔가 가볍게?잘 안뛰어진다. 뭐가 문젤까 신발을 바꿔볼까 체중을 줄여볼까 다리 근력 강화를 해볼까

All Comments (4)

  • In 2020-08-16 14:59
    진정 득템입니다. 요고요거 넘 이뻐요 :)
  • 비숲 2020-08-16 13:21
    션도 참가하는거에요?! 요안나님께서도 좋은 일에 동참하시고, 아름다운 운동도 하시는군요. ^^
    보기 좋아요.
  • 지제 2020-08-16 08:28
    싴님 댓글을 본 제 남친이 사람볼 줄 안다며 어찌나 좋아하는지
    입이 귀에 걸리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남친이 맨날 제 블로그에 등장할거라며 핫남이 되는게
    최종목표래요
    하지만 전 꾸준히 제 남친의 엽사를 올리도록하겠어요 (들키면 다 삭제당할 듯 )
    나이키는 사실 그냥 매장은 완전 핵 예뿌고 진짜 내 지갑 다 가져가라 이런 느낌인데 아울렛은
    좀 진짜 거적대기 모아놓는 느낌? 일명 보물찾기 해야하는 곳인데 제 눈엔 보물들이
    안보이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매장은 넘 비싸서 배보다 배꼽이 되는 것같아 계속 안사게된다는,,,,
    남자들은 워낙 일상복으로도 운동복을 많이 입으니 모르겠다만 크크
    그치만 아디다스 아울렛은 정말 괜찮은 아이템들이 많았네요
    정말 참고 참아서 저정도 산건데 벌써 잘 입고 다니고있어요
    ㅋ ㅡㅋ 잘샀음 나 자신을 칭찬하는 중 ^^
    싴님은 일욜 재밌게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엄청 돌아다니고왔다니 다리가 부서질 것 같아용
    전 내일도 세시까지 잘거랍니다 ~~~~~~~백수는 짱이얏
  • 영대리 2020-08-16 07:54
    학교 푸드코트에서 파는 퀄리티가 저 정도라니.~!! 다시 대학교 입학하고 싶네요 ㅋㅋ

    롯데월드에 벚꽂 보니 진짜 평화로워 보입니당..^^ 줄만 길지 않으면 가끔 갈텐데..ㅋ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