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맛집 그럭저럭]괌 아웃리거 비치사이드 선셋 BBQ (Outrigger Beachside BBQ Dinner)

Posted By Levi plus | 2020-08-23 13:02 | 2 Comments

특히 저 타파스!! 완전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뱀부바 스테이크ㅠㅠㅠ 맛있어욤 밀러맥주도 짱!! 우리 맥주 먹고 감탄했다고한다 뱀부바 완전 추천~~~ 밥 다 먹고 티갤러리아 구경갔다

와 뷰가 생각보다 넘 좋더라구요

우선 코코넛쉬림프 하나 시켰다

계속 아 맛있어 맛있어 진짜 맛있어 하면서 밥한공기 진짜 다먹었어요

괌 아웃리거맛집 : : 에그앤띵스 아웃리거호텔에서 걸어서 5분내외로 웨스트호텔 방향으로 신호등만 건너면 바로 보이는 에그앤띵스 하와이갔을때 아침으로 먹었을때 괜찮았던 기억때문에 괌에서도 방문했네요

가기 전에는 사실 렌트를 할 생각이 없었어서 렌트없이 도보로 다니기 쉬운 도심내 숙소 중에서 고른건데 이렇게 렌트할 줄 알았으면 비슷한 가격에 차라리 좀 더 멀더라도 룸 컨디션이 괜찮은 곳으로 할 껄 그랬다

화장실 구경 다하고 오션뷰 구경하러 ㄱㄱ 한국말이 이렇게나 친절하게 쓰여있어요

괌 가볼만한곳) 괌 아웃리거해변,니코호텔,괌 THE Beach,괌맛집

영어를 못해도 걱정 뚝 하셔도 된답니다

꿀잠예약 침대ㅋㅋ트윈침대로 준비되어있어요

로비가 좀 정신없긴 하다

소파도 편하고 한잔 하면서 해지는 바다를 볼수 있는곳이에요

스윗포테이토 튀김도 조금 곁들여 나오구요

첫날 도착해서 테라스에서만 10분 정도 서있었던거 같아요

일몰시간에는 밖으로 나가보았는데 그때의 분위기 또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꿈같은 휴가 였어요 괌 아웃리거 호텔은 투몬비치의 중앙에 있어 위치가 대박 좋아요 주변에 맛집도 많고 ㅎㅎ 합리적인 가격대 투몬 비치 숙소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모래놀이 좋아하는 아들이 한참을 놀았는데 모래알이 곱고 부드러워서 더욱 그랬을지도 모르겠네요

• 법무법인 예율 2020-08-23 23:42
    와.. 괌 여행이라니! 태교여행으로 정말 좋아보이네요 ㅎㅎ
  • 단ㆍ현이맘 2020-08-23 23:41
    그랬구나!!ㅋ
    난 호텔방 청소부탁할때도 테이블에 3달러 올려놨었는데ㅋ
    내가 넘 후했나??
  • 봄눈 2020-08-23 19:20
    아 여행가고싶어요!
    비치가 환상적이예요ㅠㅠ
  • 볼리찡 2020-08-23 19:10
    전자렌지 넘 괜찮은데요~
    저 괌 한번도 안 가봤는데 비치 사진 보니까 정말 파라다이스네요. 넘 이쁘요.
  • 맹꽁이 2020-08-23 19:10
    여행을 다녀오면 아무리 힘든 여행이라도 오히려 체중은 늘어나곤 하더라구요...참 신기하죠..아마도 그만큼 마음이 편해서 일꺼에요...세상사를 잠시만 벗어나도 몸은 금방 알아체나봅니다...^^
  • 프란 2020-08-23 18:15
    모래놀이를 넘 좋아하더라구여
    투몬비치 바닷빛은 정말... 아 떠올리다가.. 다시가고싶어졌어요..ㅋㅋㅋㅋㅋ
  • 이쭈 2020-08-23 17:15
    아오...나는 괌까지 가서 왜 저 맛있다는 비치인쉬림프를 못간것인가 -_- 다시생각해도 마냥 아쉽다 ㅠㅠㅠ괌 다시 다녀와야 할듯 ㅋㅋㅋㅋㅋ 맛잇겠다 챌 ㅠㅠㅠ
  • 요구르트 2020-08-23 16:12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것 같아요!!
    근데 풍경보다는 음식에 눈길이;; ㅎㅎ
    음식들이 맛있어보이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먹고싶네요... ㅠㅜ ㅎㅎ
  • 젊은일꾼 2020-08-23 15:37
    진도르프님 오늘도 구경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