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드린 엑소폰케이스 입니다.
팬이 아닌데도 사게 만들 정도로 예쁘고(색깔 진짜 잘 뽑았어요ㅠㅠ
이번주 평일에는 가고싶던 오르세 미술관전을 보러 다녀왔어요.
넹. 누나 이거 먹어여. 내가 나중에 마시려고 아꼈던 거 준다.
그리고, 추가 공지합니다 *****
이엽서 안사신분계신가요??
백현이와 종인이 도무송은 디자인이 조금 독특한데 포인트로 붙이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
엑소폰케이스만들기/엑소타투후후후 모두안녕하세요 저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케이스를만들었었습니다 후후우선 재료부터준비물:엑소타투,케이스,탑코트(사진에는없지만),휴지,약간의 물네 저 타투 탐나는 제품이죠 질렀어요 (그후로 거지가됐다는..ㄸㄹㄹ)괜찮습니다호호 마음에드니깐여자 첫번째 원하시는 타투를골라서..정성스레..저렇게 잘라줍니다그리고ㅇ..읏차..한손으로..보호비닐을..ㅈ..조심조심!떼서챡 한번 붙여진 타투는 떼지지않아(박력그리고 젖은 휴지를 조심스레 올려줍니다 엑소노래 1곡을 듣고오신후 살짝쿵-★들어올려서 괜찮으면 떼주는거죠!
이 스티커를 어디에가 쓸지 생각해 봐야겠어요!!!!!
세훈이의 말에 백현, 여리가 번갈아 가며 나와 경수를 쳐다봤고, 경수는 미간을 잔뜩 찌푸린 채 나를 쳐다봤다.
나란 놈 빈 손으로 나오는 건 선택지에 없는 놈인가
나랑 이채영이랑 ㄹㅇ저기 개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그치만 강남역에 있던게 없어져서 명동까지 갔다.
팡님 볼때기 엑소 폰케이스 & 찬열 음파반지 구매후기♡꺄♡요로코롬 같이오다니ㅠㅠ제가 이거 두개를 얼마나 목빠져라 기다렸는데ㅠㅠ이렇게 두개가 같이 오면 전 심쿵으로 죽을지도..☆일단 폰케이스는 요래..♡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거울액자나 배너 꼭 사보고싶어요!!ㅎㅎㅎㅎㅎㅎㅎ
물론 안 좋은 팬이 어딨겠냐만은 개인적으로 전날인 0213날보다 이 날이 더 좋아요.
그냥붙여도 이쁘고 잘라붙여도 예뻐요
이거 너무 먹고싶었는데.... 얼른 버스에 타야해서 못 먹었다.
엑소팔찌 구찌팔찌 에르메스 팔찌등등... 큐빅 팔찌도 팔더라고요
엑소폰케이스를 제작했습니다.
그나저나 진짜로 핸폰케이스 바꿔야 겠어요
케이스에 전원버튼이랑 음량조절버튼 있는 쪽은 막혀있고 누르면 부드럽게 눌린다!
요번에 신상으로 선보이는 이니셜핑키예요~
동시에 맹목성에서 탈피해 시장성을 띠면서 팬들에게는 거부를 포함한 선택지가 생겼다.
10084;입금기간 : ~2016년 10월 8일까지#엑소폰케이스 #일코케이스 #엑소 #exo폰케이스트위터에서 팔로우 리트윗 이벤트 중 입니다!
나은이 스테이크를 썰려고 하자 민혁은 자신이 썰어놓은 스테이크를 나은에게 준다.
저의 서브웨이 속재료 공개합니다
핑크믹스 색깔을 골랐고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ㅎㅎ
나도 위에 올라갔다가 저 반대편으로 가고 싶은데 다시 내려갔다가 가야하는지 모르고 순간 당황 ㅋㅋㅋㅋ
여기로 사진보내주세요ㅎ
정해둬야겠군요!ㅎㅎ 가면 선물용이나 제가 사용할수 있는 잇 아이템들이 많을것 같아요!
존경스럽습니다!
지인이 이 행사 담당자였는데... 가고싶었지만 지방 다녀오느라 으아아아아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