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마켓] 88사이즈/Ascending 어센딩 여성용 롱가죽재킷 25,000원

Posted By Levi plus | 2020-09-17 17:51 | 2 Comments

겨울에도 이너로 충분하고요

얼마전 끝난 호텔델루나 OST 들으러 가야해요

데님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한 번에 맘에 드는 팬츠 찾기 어려웠거든요

저녁까지 계시는 분들은 꼭 담요나 두꺼운 옷이 필수 ! 밤에는 너무 추워요

가능한 기념으로라도 촬영하시는것은 삼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소멸도시] 해커돌x코믹마켓88 콜라보

허리 30-31사이즈까지 가능해요

2. 선입금 후 주문서 작성해주세요

석고방향제를 소개합니다

지하철 역으로는 별로 안 먼데 배차 간격 죽음인 노선 타야해서 존나 일찍 나갔지만 30분 넘게 기다렸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길프가디건입니다

나도 돗자리 하나 챙겨왔음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코믹마켓88에 참가한 코스프레이어 한분의 다리가 햇빛에 그을린 모습

세탁기 사용시 세탁망에 넣어서 단독세탁 해주세요

All Comments (13)

  • 밤동이 2020-09-18 05:37
    오오오....도톰..울 꼬맹이들 가방으로 당첨!
  • misskorea443 2020-09-18 05:16
    안녕하세요 ㅎㅎ 혹시 케이케이 프라자 카드결제 되나용 ????
  • 메라포 2020-09-18 04:54
    감사해요^^송도얘기 곧 풀어놓을게요 ㅋ
  • hwanseok77 2020-09-18 03:40
    여기가 근데 어디에있죠?
  • 청소는 한스클린 2020-09-18 02:13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 정팀장 2020-09-17 22:36
    그날 너무 더웠지요~~~ 고생하셨어요^^
  • 쭈야 2020-09-17 22:11
    맛은 좋은데 칼로리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 ㅎㅎ
    진짜 맥주랑 먹기 좋은 안주 너낌^^
  • Kreamdoll 2020-09-17 22:03
    이쁘게 만드느라고 ㅠㅠ 수고가 엄청 들어가서..가 아닐까요? ㅠㅠ
  • Kreamdoll 2020-09-17 21:04
    스페셜의상에 대해서 많이들 좋아해주셔서 엄청 뿌듯했답니다!
    >_< 색감이 크리스마스 스럽게 참 잘나와준것 같아요/ㅁ//
    이쁘게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
  • Rayna 2020-09-17 19:49
    가슴끈 뭔뎈ㅋㅋㅋ
    그나저나 미나미는 그럭저럭 괜찮은 느낌이네요. 저 복장 그대로에 좀더 색기가 있었으면(뭐?)
  • 효니콩 2020-09-17 19:25
    통증완화제 이런것두 있네요 꿀팁!!😃
  • 든올 2020-09-17 19:22
    오늘 음식사진 너무 많아 자다가 깨서 너무 힘드네요.ㅜ.ㅜ
    뭐라도 씹어야 할 듯!ㅎㅎ
    맨 윗사진 보니 예전에 갔었던 브라질리언 스테이크집이 생각나구요.'
    팥빙수는...올해 한 번도 못 먹어봤어요.
    작년에 한국 가보니 그렇게 빙수열풍이던데 말이죠.
    유채나물 좋아해서 기회되면 사는 편인데
    담에는 속이 저렇게 뻥 뚫린 공심채도 한 번 시도해 봐야겠어요.땡큐~^^
  • 구미호인형 2020-09-17 18:38
    미백크림은 정말 필수템인거같아요 ㅎㅎ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