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단무지 일본어 - 이옥균

Posted By Levi plus | 2020-09-18 08:28 | 2 Comments

한 명은 그냥 밥을 좋아해서 먹었다

익선동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종로익선점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으며, 호일로 감싸놨던지라 썰어내는데에 있어 물이 아주 뚝뚝 떨어지니 상당하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참고해주세요

우리 민족과 대화를 할 때는 순수한 우리말을 쓰면 더욱 아름답겠죠

단무지를 일본어 발음으로 다쿠앙 이라고 하죠

돈코츠와의 조합도 너무 좋았고요

그리고 요건 팟카파오무샵 ..??? 이름이 어럽지만? 요건 태국식고기볶음밥으로? 밥이라 든든했어요

리시리라멘은 자라 육수를 사용한다

사실 연말에 러시아를 가려했어요

신사 8번출구 앞이라서 사람 구경하기 좋은 동네입니다

단무지일본어첫걸음,ENJOY 도쿄,페이퍼돌컬러링

서울교대 맛집 겉바속촉 맛있는 제주 흑돼지 돈까스 전문점 가츠오

빨리 이곳저곳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돌아왔으면 좋겠다

All Comments (12)

  • 술취한백곰 2020-09-18 17:08
    ㅠㅠ 아직 많이 남았지용 ~ ㅋㅋㅋ
    글두 저처럼 내일 해야징 하다가 어느새 시험날짜가 코앞에 있답니당~ ㅋㅋ

    이벤트 드디어 몇일 안남았네요 ㅠㅠ
    누가 걸리실지
  • 고구려인 2020-09-18 16:02
    맞습니다 그표현 그대로 '자신감' 이동네가 중심이 아니면 좀 어려운데 그럴만한곳이 아니거든요
    입소문이 난 이유를 알겠습니다.
    블로드의 후기는 많지 않지만 전부 진솔한후기가 많은 곳입니다.
  • 분홍공주 2020-09-18 15:46
    감사합니다 담아갑니다^^
  • 행복한하루 2020-09-18 15:04
    여기 저두 지나다니다가 보기만 했는데 함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아직 못 가봤네요..
  • 빙수맘 2020-09-18 13:19
    가고싶어요 분위기 갑이네용!!!!
  • 산쪼메 당산점 2020-09-18 13:14
    안녕하세요! 꼼꼼하고 정성 가득한 포스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식사 시간이 되셨나요? 가족분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기운이 느껴져서 읽는 내내 따뜻했습니다! 또 찾아주시면 더 잘할게요!

    (*그리고...옥수수콘이 안 올리고 나간 라멘이 있는 것 같은데 어쩌나 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찾았네요 또 찾아주시면 옥수수 토핑 두배로 예뿌게 얹어드리겠습니다!)
  • 궁금쟁이 신여사 2020-09-18 12:50
    으허 치즈에 코박겠음.. 치즈 돈까스 우동 세트랑 소바세트랑 우리는 일케 시켜먹어야 하겠다능... 아 묵고 싶어요...
  • 페퍼민트 2020-09-18 12:31
    나가사끼 짬뽕 먹어봤어요.
    근데 전 우리나라 짬뽕이 국물도 더 진하고 맛나던데요.
    단무지는 따로라고라고라. ㅎㅎ
    사진들 좋은데요.^^
  • 마린블루 2020-09-18 12:16
    갑자기 배고파집니다 .헉헉헉 ㅋ
  • hwang Pan 2020-09-18 10:55
    일본어 어렵죠?
    같이 단무지 일본어 보고 열심히 공부합시다 ㅋㅋㅋ
  • 히어로폰 2020-09-18 09:58
    아왕.. 안주가 최고네요 ㅠㅠㅠ
    김밥도 넘 푸짐하고 맛있어보이고 왠만한 김밥전문점은 명합도 못내밀겠어요 ㅋㅋㅋ
  • 까까맘 2020-09-18 08:38
    비주얼은 대박이라 지금 저녁하다 침이 꼴깍 넘어갔는데 생각보다 쏘쏘라고 하셔서^^
    그래도 비주얼 때문에 꼭 가고 싶어요😅

    전 경주여행때 4년전이라 그런지 찾아간 맛집은 거의 폭망이었거든요. 교리김밥이랑 명동쫄면이 최악이었어요. ㅎㅎㅎ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