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카페 초당타르트 에그타르트 맛집

Posted By Levi plus | 2020-09-20 19:52 | 2 Comments

엄청 치덕치덕,, 해졌어요

빨리 처리해야하는 재료를 대상으로 냉장고 파먹기를 하는데요

양파도 당질이 좀 있는 야채기 때문에 1/4만 넣는다

혹은 우유와도 잘 어울린다

규랑이네는 데리야끼 바베큐랑 베이컨 더블 치즈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매장에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어요

코엑스 국내 최초 에그슬럿 1호점 오픈!

손을 최대한 안대고 빠르게 작업해줍니다

크렌베리 스콘까지 추가로 주문 스콘은 데워주셨고 딸기잼과 나온다

친환경적으로 밤호박을 재배하다 보니 사람이 없는 깊은 곳에서 농사를 짓고 있다고 합니다

짱맛!! 햄버거와 궁합이 너무 좋아요

이 제품도 역시 색이 고르고 진하고..작은 사이즈임에도 묵직한 편이였어요

에그타르트 만들기 :: 레시피 공유하기 싫지만 공유하는 레시피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야채는 입맛에 따라 원하는것만 넣으시길 바랍니다

옛날 스프와의 궁합도 좋았어요

노른자가 들어가야 고소한 맛을 더해줍니다

제조일은 정말 갓 만든걸로 왔어요

All Comments (14)

  • 양양 2020-09-21 07:18
    오오오 마침 딱 요즘 에그인헬이 먹고싶었는데!! 이렇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서 놀랐어요ㅋㅋㅋ 저도 이번주에 꼭 한 번 만들어 봐야겠네용
  • 해피밀 2020-09-21 06:03
    색감부터 너무 산뜻하고 예뻐요 ㅎㅎ 맛도 있어보입니다 ㅎㅎ
  • 맑음 2020-09-21 05:59
    도전은 보나마나 성공일거예요.
    쉬운 레시피라... ㅎㅎ
    그래도 마음으로 응원 팍팍 합니당^^
  • 북가좌김 2020-09-21 05:57
    샌드위치 보니 아침부터 출출하네요.
    계란후라이 라도 해서
    빵이랑 먹을까봐요.
  • 톡톡부부 2020-09-21 05:52
    지금은 오픈발로 핫하지만 시간 지나 웨이팅 없이 먹을날이 곧 올것 같아용 ㅎㅎ
  • 헬로윤 2020-09-21 05:48
    저도 이거 먹어밨는데 진짜 에그토스트맛이나서 놀랰ㅅ어욬ㅋㅋㅌ
  • 슬기냥이 2020-09-21 05:35
    해바 괜찮앗음ㅋ 에프돌려도됨ㅋ
  • 보노얌얌 Erin 2020-09-21 05:00
    혹시 아줄레주? ^^
    거기 생길때부터 봤는데 완전 인기 있던데!

    암튼 에그타르트는 여기꺼 먹어보면
    다른 에그타르트는 다 이보다는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음!
  • 리치레몬 2020-09-21 03:34
    고로케, 맛나겠어요!
    고로케도 먹고 싶었는데 엄두가 안 나서 샐러드만 했어요.
  • tom723 2020-09-21 03:08
    님 블로그 100만 이시네요 유튜브로 하시면 수익도 생기고
    외국인들도 홍보도 많이 될텐데~^^
  • 못난이 2020-09-21 02:28
    맛있겠네요^^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 사춘기 2020-09-21 00:12
    앗 아침을 안드셨다니 !!점심은 든든히 드셨나요?? ㅎㅎ
  • 더온필라테스 의왕점 2020-09-21 00:00
    근데 확실히 비주얼은 웨이팅 있을만 하네요 ㅜㅜ
    바빠서 대충대충만들어주나봐요 ㅜㅜ 아쉽 ㅜㅜ
    그래도 저도 한번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ㅎㅎ
  • 다둥맘 2020-09-20 20:04
    저희집도 30구짜리 3판을 사요..ㅋㅋㅋ
    계란요리는 간단해서 많이 해 먹고 있어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