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아샤 춘추복, 2회컨압 리폼교복

Posted By Levi plus | 2020-09-21 04:48 | 2 Comments

일단 걍 자연머리에 아무것도 안하면 되니까

반팔티는 모카에 오자마자 처음배우는 옷이에요

부산맞춤정장 가성비로 유명한 곳~

최근 아라와 엘리에게 투자가 거의 집중되는것 같네요

저희는 신사점으로 갔어요

연장된 골골송과 한복과 근황

주머니 모양이나 단추 위치? 같은거 정할수있다

교복을 리폼하게 만든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저의 낡은 야상 잘랐어요

불러오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언능오면 좋겠는데 설 전에 주문해서 아직 못받았다

2가지 다른 색상을 입혀주셨습니다

역시 저는 커피는 아닌가 봅니다

플라워홀 부분에는 뱃지를 착용하였네요

예전부터 꼭 이걸로 볼까

특히나 엘리트들은 주요인물들이 교복을 리폼해서 입는데 그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하이틴 좋아하는 사람이 봐도 좋을 듯 했다

예복투어를 모두 끝냈어요

평소 맘에 쏙 들어서 보이는곳에 두었던 조각천으로 일단 올려놔봅니다 시침핀으로 고정시켜가며 얼룩진곳에 자리 잡아봤어요

혼혈인 아이들은 희귀도가 낮은 부류로 태어난다

All Comments (11)

  • customs23 2020-09-21 15:23
    안녕하세요혹시저가찿고있것이있어사진에있는도자기고무신구매할수있을까요?저가꼭피요해서요
  • 이진하 2020-09-21 15:17
    핑크블루님 ^^ 감사합니다~
  • 싸이파워 2020-09-21 14:42
    리폼하시는거 볼때마다 대단하고 신기해요
    조금만 바꿨을뿐인데 옷에서 느껴지는 분위기가 확 달라졌네요
    리폼이라는 세계는 신기한듯하네요~
  • 우비소녀 2020-09-21 13:59
    감사합니다.^^*
    저 커플 저도 아주 인상에 남았던 분이신데 정말정말 좋아라고 하시더라구요..^^*
  • Stylish Girl 2020-09-21 10:00
    저두 고등학교때 교복 입었는데 맨위첫번째 사진과 비슷한 교복이었어여 그래도 그부근에선 젤루 이뻤답니다. 그때가 좋았는데....^^*
  • 지혜베베 2020-09-21 09:28
    저는 인천 송림동 공구상가 고무재질파는데서 구매해써용
  • ㅎㅎ 2020-09-21 08:32
    아무래도 블로거님께서 애니와 거리에 먼 분이시기 때문에 착각할 수있지만
    요란하다고 하신 교복은 진짜교복이 아니라 만화에 나오는 교복입니당~
  • 소망 2020-09-21 08:12
    확실히 밝아 졌네요!!ㅎㅎ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어용!!
    편안한 밤 되세요~!!
  • 멜랑꼴리 2020-09-21 07:44
    선생님 덕에 요로코롬 배우네요~ 저도 이제 버리지말고, 미싱도 얼추 다룰줄 알게됐으니, 커버를 알려주신 고대로~ 바꿔끼워 사용해야겠어요 ^^ 감사해요~ 종종 하우투메이크 올려주셔요~~
  • 블루조아 2020-09-21 06:12
    나이지리아전은 그냥 집에서 졸린눈을 비비며 봐야겠다~ ㅋㅋ
  • 매향 2020-09-21 05:46
    가끔씩 이렇게 변화를 주면 좋죠^^ 예쁘게 잘하셨어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