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턴의 컴퓨터 개론 솔루션 업로드

Posted By Levi plus | 2020-09-21 05:17 | 2 Comments

4/4 까지 구입한 주식에 대해서 4/24에 배당금을 지급한다

운영체제) 마지막 과제 리포트 작성

블루레이롬: 블루레이디스크를 읽을수 있고, DVD와 CD도 읽을수 있다

바쁜 일상생활속에서 깜빡할 수 있는 과제나, 시험날짜부분, 그리고 일을 하느라 강의를 잘 듣지 못했더라도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과제나 시험에서 점수를 잘 받을 있는 방법 등의 정보공유를 하기 때문이에요

컴알못의 It 뿌시기) 컴퓨터 개론-Python(파이썬) 설치

컴퓨터구조 IT공학개론 공부하기

좋은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유지 보수 하기 위해서는 절대적으로 필요

생각없이 지지볼트를 전부 다 꽂고, 큰 메인보드를 설치하면 문제가 생길수 있다

l? 메인프레임 운영체제에서는 거대용량의 디스크 스토리지 기기의 관리나 다중사용자 및 다중작업 처리 기능이 매우 중요

컴퓨터개론 연습문제 답 4장 등 다 있습니다

동서울대 컴퓨터소프트웨어과 알아보기

기본적인 파이썬을 배우고 머신러닝과 딥러닝을 배웠다

코딩 입문자, "코드잇"을 시작하다 (코드잇 한 달 이용 후기, 코드잇 장점 단점)

DVD롬: DVD를 읽을수 있고, CD도 읽을수 있다

All Comments (9)

  • 맘바 2020-09-21 16:28
    답변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경쟁률 관련 사항은 영진전문대학 입학 Q&A에 문의해주세요~
    URL입니다→ http://me2.do/5UgcsE1A
  • 플로리 2020-09-21 15:45
    저도 긍정적인 효과가 많았으면 좋겠어용~~
  • 탈리야 2020-09-21 14:34
    글 잘봣습니다 ! 필기는 그리 난이도가 막 높은편은 아닌것 같은데 실기는 어떤방식인가요? 주관식 서술형 인가요? 아니면 컴퓨터를 쓰는건가요?
  • 제다이 2020-09-21 11:26
    지혜양 같은 여자가 아니라 지혜양을 붙들어주세요 ^^
  • tjsals0129 2020-09-21 11:18
    좋은 글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루크플러스 2020-09-21 09:35
    하드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대박!!
  • 항감정희쌤 2020-09-21 08:37
    보라돌님~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대구 너무 많아요. 저희 교육원도 4주간 휴강이예요.~
    보라돌님도 조심...또 조심하세요~^^
  • 호빵 2020-09-21 08:19
    말로만 듣던 코딩교육... 알고나니 범접하기 힘들것 같은....ㅎㅎㅎㅎ 뒤쳐지긴 싫은데 무지어려워보이네요 ㅠㅠ
  • dondon 2020-09-21 06:04
    문과생인 저도 일반 영업 업무를 진행 중인데, 앞으로 이 험난한 세상을 어떻게 헤쳐나갈까- 하는 걱정에 기웃대다가 문송님의 블로그를 발견해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 읽고 있습니다. 혼자만 이해 못한 것 같은 그 현장에서 느꼈을 마음이라던가, 스스로 치열한 사투 끝에 다시 마음을 잡고 늦더라도 한 걸음씩 내딛고자 하는 마음이 조금은 공감이 되네요. 제가 만약 이런 새로운 분야를 배우게 되면 겪게될 미래의 모습 같기도 하고ㅎㅎ 좋은 경험을 글로 잘 풀어주셔서 덕분에 먼저 대리경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 한 개의 포스팅이 더 남긴 했는데 요즘은 어떻게 지내시는지도 궁금하네요. 즐거운 금요일 오후 &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