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극기훈련<5>-흐바르 블루케이브 투어

Posted By Levi plus | 2020-09-21 11:38 | 2 Comments

가격은 200쿠나 진심 사기다

골목마다 숨은 식당과 카페가 즐비했다

이번에 확실히 느낀게 아무리 똑딱이래도 미니삼각대를 같이 들고다니니까

미처 계산못한 양 옆의 사람들까지 사진에 담을 수가 있다

벽의 두면이 창으로 되어 바깥 경치가 정말 환상적이다

스플리트 여행 - 스플리트 푸른 동굴 보트 투어 4 : 크로아티아 최고의 휴양지 흐바르(Hvar) 섬

동유럽 자유여행 항공권예약 53만원 부다페스트 직항 LOT 항공 솔직 후기

반대편은 도시와 바다가 어우러지게 보여서 아름답습니다

필름카메라로 담은 크로아티아 여행: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공항에서 비행기타고 체코 프라하로 넘어갔어요

거리에 기념품 상점들이 많다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블루케이브 투어(+코미자섬,흐바르섬)

밤되면 요트에서 파티도 하고 하는거 같아요

서양인들 아무데서나 풍덩풍덩 내려가서 스노쿨하고 물놀이하는 성향이 여기서도 나왔다

그 은은함에 움직이는 관광객들의 흥겨움이 더해져 화려했던 밤이였답니다

• 모이셀 2020-09-21 20:13
    크로아티아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너무 예쁘네요.
    아~~ 가고 싶어요.
  • 꽁실꽁실 2020-09-21 18:55
    멋지네요+_+
    전 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크로아티아 호수랑 슬로베니아 블레드 가보고 싶네요.
    송어요리도 먹고 ㅋㅋㅋㅋㅋ
    블레드 사진은 진짜 멋지네요+_+
  • Rang 2020-09-21 18:02
    우리 스노쿨링도 하는거야?ㅎㅎ
  • 커피사랑경화 2020-09-21 18:02
    여기 너무 아름다워요
    전 이런데가 참 좋더라고요
    골목골목도 예쁘고..
    노천시장도 좋고..
    날씨까지 좋았나봐요
    ^^
  • 찐이 2020-09-21 16:31
    서로 사진찍어주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너무 멋지네요!!
  • 올리비아 2020-09-21 13:31
    우와 !도움 많이 얻고 갑니다 다른 포스팅도 잘 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