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론 비치 숙소 센타라 카론 리조트

Posted By Levi plus | 2018-08-04 01:09 | 2 Comments

여기 수영장. 저기 수영장 엄청 크고 넓어요

면과 새우만 다 건저먹었었요

어랏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저 릴리와리 꽃은 볼때마다

올드타운 선데이 마켓. 일요일만 열리는 마켓이예요

가족들이 와서 휴양하셔도 좋습니다

살짝 보이기 시작하네요

태국] 푸켓 레스토랑 정보 (feat. 원나잇푸드트립 박명수,유재환편)

태국 푸켓 리조트] 카론 비치 주변 센타라 카론 리조트[Centara Karon Resort]

푸켓 & 피피섬] - 부모님과 5박6일 휴식여행 (5일)

바다는 수영은 어렵구요 바위로 되어있어요

물론 걸어서까지는 아니고 차 타고 가야하지만요

물론 조금 더 걸어서 라군쪽 수영장도 이용 가능해요

우기시즌 구애받지 않고 즐기더라구요

2012년!!! 푸켓&카오락을 접수하겠어! -1

링크 - 센타라 태국호텔 최대 50% 할인 썸머 딜 주의사항 호텔 : 센타라 호텔그룹 프로모션 대상 : 태국호텔 할인 예약기간 : Now ~ 5월 13일 숙박기간 : Now ~ 12월 22일 - 센타라 호텔그룹 최대 40% 할인 단, 무료 멤버쉽인 Centara The 1 Card 회원 10% 추가할인 - 아이 두명 무료숙박 단, 엑스트라 베드 요청시 유료 호텔들이 너무 많아 일일히 소개해드릴수는 없으나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비치 리조트 파타야 센타라 코창 트로피카나 리조트 센타라 카론 또는 카타 리조트 푸켓 등 좋은 가격이 여럿보이니 태국여행 앞두고 계신분은 검색해 보세요 Centara The 1 Card 로그인 한 상태에서 검색하시면 가격이 더 내려갑니다

• 익스피디아 2018-08-04 12:31
    익스피디아와 함께 스마트한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
  • 국회비서 2018-08-04 11:13
    먼저 서이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태국갔다왔었는데 완전 잼있었써여..
    비가 오고 너무 더웠찌만..ㅠ.ㅠ.
    흑..
  • 연세나무병원 2018-08-04 10:20
    휴일에 태국 여행 떠나고 싶네요 :)
  • 박신혜유외과 2018-08-04 09:40
    또 들렸다가 간답니다
    앗~ 조금있으면 밥 먹을 시간이네요^^ 맛있는 점심 하고오세요♣~ 공감꾹~!
  • 우쭈쭈마미 2018-08-04 09:38
    ^^ 바닷가가 너무 이쁘네욤~~
    저도 마음은 저기에 가고 싶을 정도로~~
    꼭 저도 아이들 크면 데리고 가야겠어욤^^
  • 핑크라떼 2018-08-04 09:12
    1년 전이라 택시비는 정확한 금액까지는 기억 못하고요.
    저는 웨스트샌즈에서 바로 앙사나로 갔어요. 공항은 안 거쳤고요.
    리조트에서 불러준 택시를 타고 갔더니~ 공항에서 개인적으로 아무 택시나 잡아 타는 것 보다 저렴했어요.
    개인적으로 타니까 약간 바가지요금이 있더라고요.
    리조트에서 불러주는 택시 타면 택시기사들이 거리에 따른 요금표를 갖고 있어요.
    딱 정해진 금액으로 달라고 하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앙사나는 어른들한테 좋은 리조트 같던데요. 신혼부부들도 좋아할 것 같긴 한데~
    아이 생각하면 웨스트샌즈랑 그랜드비치로 가시는 게 더 나아요.
    웨스트샌즈야 워터파크가 있으니 좋고, 그랜드비치는 풀장이 애들 놀기 좋거든요.

까론은 안 가봤고 카타타니는 갔어요. ^^
    카타타니 리조트는 특별히 추천해드릴 건 없어도 그 분위기가 그냥 편하고 좋아요.ㅎ
  • 핑크라떼 2018-08-04 08:38
    좀 오래 된 일이긴 하지만, 맞아요. 카타타니 피해가 심했다고 들었어요.
    센타라 웨스트샌즈도 바다가 별로에요~~~~~ 백사장이 별로 없고 파도도 거칠고 바다가 깊었어요.
  • ㅇㄱㅈ1 2018-08-04 05:15
    작년에 갔던 세부여행이 생각나네요^^ 올 5월에도 날짜 잘 맞춰서 보라카이 생각중이에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제 블로그도 구경오세요*^^*
  • 블루제니 2018-08-04 04:4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참고할려고 델꼬 가요~!
  • parksseong 2018-08-04 03:33
    글 잘 읽고 갑니다. 시간나실때 제 블로그도 놀러와 주실꺼죠?
  • 어튈다 2018-08-04 03:03
    정말 유익한정보에요. 6월에 방콕,푸켓가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참고해야겟어요. ^^
  • 익스피디아 2018-08-04 02:24
    방문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