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미티 트래킹시는 조심 또 조심 하세요 :)

Posted By Levi plus | 2020-09-21 20:34 | 2 Comments

투어의 마무리는 트래저 아일랜드에서 야경 보면서 했다

199. Museum of ice cream 가보고싶었는데완전 까먹고있다가 공항갈때 생각났다 아악 나대신 가세요

모두 보고 싶은 사람이 되었다

미국여행] 미서부 국립공원 BEST10 - 죽기전에 꼭 가야할 여행지들

우리 캠핑자리까지 직접 소세지 구워서 가져다 주셔서 진짜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땡큐를 몇 번이나 말했다 그렇게 핫도그를 급하게 만들어 먹고 체리랑 이것저것 간식도 먹었다

그리고 요세미티폭포의 트래킹 코스도 걸어보기로 했다

새들이 정말 종류가 많아요

애플 아이워치 루머 총정리

어느덧 아까 구경했던 곳의 반대에 와있더라구요

수많은 암벽과 등산 루트가 산재해 있다

그래서 무섭진 않았어요

날씨가 좋아서 파란 하늘과 청량한 계곡의 반영이 너무나 예쁘다

물이 만들어내는 전 세계의 아름다운 광장

컨티키 미국 다국적 여행] 요세미티 트래킹, 인앤아웃 버거 Day 8, 9

여행 내내 웃은것 같아요

정말 자유여행을 하는 사람들은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될 듯 하다

안녕하세요? 세계일주 여행중인 주영두,박수빈 부부입니다.

• 영구리 2020-09-22 06:44
    크 너무재밋게읽엇어요 2부기다려지네요^^
  • 휘리 2020-09-22 05:22
    전 다른쪽 트레일을 돌았었는데 이쪽은 또다른 지형이네요 신기해요
    제가 트레킹 했던 코스는 이러다 죽겠구나 싶었던 가파른곳이라 진짜 무서웠는데 정상에가서 보니 정말 멋지더라구요
    건강조심이용
  • 닌자뚱땡이 2020-09-22 03:39
    눈에 담아두셨다가 나중에 가족과 직접 보시면 감상이 배가 되실거에요^^
  • 조셉강 2020-09-22 02:59
    날씨가 좋지 않아도 아름다울겁니다 ㅎㅎ 정말..
  • 지니 2020-09-21 23:46
    어머 전 정말 이렇게 보기만해도 너무 멋져요 ㅠㅠㅠ
    이런 경치를 실제로보면 어떨지..♥
    트램도 신기해요>.<
  • 코이 2020-09-21 23:33
    너따라갈려면 멀었쪄... 민이 모험가 ♥
  • 마라토너 2020-09-21 21:40
    가슴이 두근거릴만큼 광활한 곳이군요.
    과연 미국의 국립공원답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