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도 알바 끝나고 집가기 전에 들렸다

Posted By Levi plus | 2020-09-21 20:56 | 2 Comments

하영로그|200720~23|오랜만에 집가서 먹고 먹고 먹은 4일!

이것도 상큼하니 맛났어요

조금 내려가니 약수터가 나온다

다음해?한국 민속촌에 "광년이"로 활동하게 되요

빌딩풍 위험지역은 어디?…맞춤형 대책필요

수국이 엄청 크고 예쁘다

진짜 너무너무 멋있어서 사진만 계속 찍었다

부산 마사지알바] 영도해수랜드에서 마사지관리사 구합니다~

창문은 또 다른 액자가 틀림없다

그러다 나중에 고급코스돌때 겁나 코스잘돌았다

사장님께서 보시듯 안보시듯 하시다

다행히 컨트롤에스 몸에 배어있다

이요~ 에이쁘라쓰가 네개다

뷰는 좀 아쉽지만 카페가 큼직큼직해서 앉아서 이야기 나누기 좋았다

부산 영도 서산 당일알바 정보공유합니다 여기서 알아보세요

저 책임감 잇는 성인으로서 본분을 다 하고 잇읍니다

선우야 웃으니까 보기좋다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 왕왕 했다

날씨가 정말 좋고 뜨거웠다

뭔가 엄빠 몰래 정크푸드로 일탈을 하는 기분이었다

언넝 사서 읽어봐야겠다

볼링 치러 갔는데 장렬하게 졌다

유머] 여기 알바자리 이떠여? / 영도랑 사귈까?말까?

그리고 물통도 이렇게 예쁘네요

우유랑 두부랑 섞은거라고 하셨다

창문 열고 바람 쐬면서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 기분이 너무 좋다

All Comments (9)

  • 알쏘 2020-09-22 05:14
    진짜 야경보면서 분위기 내기 딱 좋은 카페네요><
  • 영도큰손 2020-09-22 04:56
    간편하게 단백질보충하기좋지용٩( ᐛ )و
  • 초보주부 2020-09-22 04:52
    카페넘예쁘고 커플도 이쁘네요ㅎㅎ
  • jh213415 2020-09-22 04:20
    우와....신세계! 빨간게 정말 맛있어보여요ㅎㅎ!!!!!!!!!!
  • 하루살이 2020-09-22 04:10
    동주씌는 알아서 잘하니까 부탁할게 없네요 호호호호호호
  • 청예커플 2020-09-22 02:30
    맞죠~!? 신기숲만의 그 신비스런 분위기에 압도 당할뻔 했어용ㅋㅋㅋㅋ
  • 영도큰손 2020-09-21 21:58
    닥터유는 마트에서 행사도 자주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ꈍ◡ꈍ
  • 응디 2020-09-21 21:19
    남포동 트리축제 너무 예쁜거아닌가여..........남친없는 나는 크리스마스에 이불속에서 나오지 않을테야..^^!
    저외국인 수염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아불빛 너무 예쁘다 ㅠㅠ
    커플도 부러운데 커플끼리 놀았네요...^^....좋겠다...^^.......
    근데 이라님 전신사진 보면 진짜 키 안믿겨짐 비율 미쳤다 넘예쁜거아님?!
  • 루루 2020-09-21 21:14
    자꾸.. 마음이 가는 .. 상처입은 영혼..흑.. 가슴 아파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