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부동산 투기와의 전쟁에서 승기를 잡을까

Posted By Levi plus | 2018-08-14 17:23 | 2 Comments

방 옆에 발코니도있어요

역시 사진은 위에서 찍어야 합니다

제 정비시간을 가졌내요

대치동에 가보지도 못한 나로서는 다소 거리감 있는 아이덴티티, '대키'님(이렇게 줄여 부르기로 한다)의 책이 나왔다고 독서모임에서 추천을 한다

지하철 칸별 혼잡도 'T맵 대중교통'이 알려준다

판교펜트/전세] 서판교 운중동 경남아너스빌 70평대 테라스하우스 전세 8억 (테라스만 30평 이상!)/판교부동산/판교테라스하우스/판교아파트/판교시세/판교승기부동산

디테일하게 살펴볼게요

비와서 머리 난리날거 알고 묶길 잘했다

저는 성공적인 실거주 투자를 위해 이사 가는 시점에서 2~3년 전에 전, 월세를 끼고 먼저 사두기를 권합니다

살아나지 않는 경기 때문에 더욱 깊어지는 한국은행 총재 이주열의 딜레마, 결국 금리는 성장률과 함께 한다는 사실~~!!! 따라서 저금리때는 저성장, 고금리때는 고성장 .어쨌던 인플레(고물가)는 이렇게 오고있네요.

정치적인 글은 올리지 않는데 예측대로 1타 쓰리피 상황으로 가는 중(지지율 회복, 공매도 금지, 부동산대 주식 싸움에서 주식이 승기 잡도록 방향 전환)

냉장고 위치할수 있습니다

이익을 실현해봐야 고수가 된다

인도가 펄펄 끓는다, 그들이 모두 모였다

나ㅡ는 이번생애 집사기는 글렀나보다

아난티 주가] 안전벨트 꽉 매야 할 대북주식은?

천안보드게임 조룡지모의 보드게임 연구모임!꼬꼬미노, 픽피크닉, 슈퍼라이노, 카멜업, 컬러레또, 포세일, 도쎄꼬렌, 보난자, 스플랜더, 랫어탯캣~~~

짱이의 부동산 투자일기(인천 승기마을)

리바운드: 일시적으로 기회가 폭발한다

이 엄혹한 시기 사람들은 어느 곳에 투자했을까? 7, 8월 투자 후기 by 전국일주방

2020. 9월 15일 주요신문 헤드라인 <펌>

권리금(權利金))이제는 법적으로 보호받으니까

전년 동월 대비 8.7%가 감소했다

여기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요

구월동빌라 주방옆에 있는 방입니다

All Comments (12)

  • aromahere 2018-08-15 04:19
    하루행복님께서는 어머님의 정보력과 결단력을 더 많이 물려받으신듯 해요‥마니축하드려요

    연휴에 집에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온기가 감도는 글을 읽고 있으니 지금 이순간이 저에게는
    쵝오로 행복한것 같아요~^^


    늘 좋은글 읽는 호사를 누릴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우편배달부 2018-08-15 00:47
    선택의 결과보다 그 선택이 어디에서 나왔느냐, 자기 자신에게 납득이 되었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엄마변화연구소엄대표 2018-08-15 00:11
    숙주나물님 5.11대책 보다 이 글까지!
    너무나 명쾌한 분석글 감사합니다!
    댓글보며 또 공부하게 되네요!^^
    제 블로그에도 담아갈게요~감사합니다^^
  • Grace Kelly95 2018-08-14 23:17
    감사합니다~ 현재 스코어 톱니바퀴형태로 지수 진행중이네요~~
  • 지세븐 2018-08-14 22:04
    제가 주로 얻는 곳은 비공개라^^;
    가끔 참고하려고 보는 카페가 있는데
    네이버 청약&줍줍카페 입니당~여기서도 정보 얻을수 있어용^^
  • 소사벌천사 2018-08-14 21:20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
    낭리백조님 멋진 봄이되시길요~~~
  • 즐거운음악시간 2018-08-14 20:27
    천천히하세요ㅎㅎㅎ나중에 책은 한번꼭보세요 전 도움많이되었어요~^^
  • 달천 2018-08-14 20:11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아서 좋았고 저자의 투자 경험과 생각들이 책속에 잘 녹여져 있는것 같습니다.
  • 늘푸르게 2018-08-14 20:04
    공대오빠님 주옥같은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

    말씀대로 부동산은
    부모님의 영향이 아주 큰 듯 해요.
    저같은 경우는 워낙 아무 것도 모르고 자라서
    집 1채는 있어야 한다는 것 외에는 아는 것이 없었네요.
    강남 집은 아주 초기에 샀었는데
    본문에 적은 것 처럼 좋지 않은 기억으로
    오히려 퇴보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다행힌 것은
    만 2년전부터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투자도 병행하면서
    저의 부동산 인사이트가 쑥쑥 자람을 느낍니다.
    이제 어느 누구와 이야기 해도
    부동산에 대해 맞장 토론 가능할 수준까지는 온 것 같아요.
    부동산 관심 없는 사람과는 대화가 되지 않지만
    부동산 관심 있는사람들과 대화는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게 이야기 되더라고요.
    최근 오프에서 그런 분들과
    점점 더 많이 만나는 시간을 갖게 되고요...



    말씀하신
    아내 바뀔 수 있습니다
    그 증거가 늘푸르게입니다.

    맘 같아서는 아내 분 만나서 한번 조언해주고 싶네요
    포기하지 말고 될 때까지 설득해보세요.
  • 대박선생 투자통찰 2018-08-14 19:37
    태풍
    이대로 조용히 빠져 나갔으면 좋겠네요.비만 좀더 내리고요 ㅋㅋ 불금 잘보내세요
  • ㅎㄹㅇ영 2018-08-14 18:39
    좋다 ㅋㅋㅋㅋㅋㅋ 소리역시통쾨한머스킷들 ㅋㅋㅋㅋㅋㅋ
  • 션이랑 2018-08-14 17:37
    저도 이웃 순방중요~~
    새해 복 마니 받고 계시죠?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