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 아틀라스 / 비룡소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02:22 | 2 Comments

책이 꽤 두꺼운 편인데. 그래도 내용 자체가 무지 흡입력이 있어서 쉽게 읽혔어요

길에서 어렴풋이 꿈을 꾸다

생각대로 살지않으면 사는데로 생각하게된다

20. 여행작가 설재우님이 들려주는 ‘모험과 신비의 땅, 중동-아라비아 반도

호이안 리조트>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

에메랄드 아틀라스 : 시원의 책 1 / 존 스티븐스

도로가 막히거나 통행방해하는 일은 없었다

저자를 저는 잘 모릅니다만 헐리우드에서 방송작가이자 프로듀서로?성공을 거두신 분이라고 하는데요

읽어보지 않았지만 읽어볼 책들과 읽고 있는 책들(책 추천도??)

20. 붉은 용 세력 일루미나티

이 소설은 이 세남매가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에메랄드 아틀라스 (양장)

젤다의 전설 황혼의공주에서 미드나(본모습)x젤다

건강상담,암웨이 제품 구매와 문의,회원가입을 도와드립니다

입으로 숨쉬면 병에 걸린다

29 남주는 병풍입니다 ^!^ 그렇습니다

별자리로 보는 사랑이야기 - 양자리와 쌍둥이자리와의 관계

근처에 바로 고기집이 있길래 그냥 들어왔다

에메랄드 아틀라스』황금나침반이랑 비슷한 가족애를 보여주는 판타지인데 뭐 그냥저냥 재밌다

무한도시 No.6가 도착했습니다♡

아일랜드전문 유학원 프레스티지유학이 2019년 봄에도 여러분과 유학박람회에서 만납니다

2014년 6월 7일 오후 12시 51분에 저장한 글입니다.

제발 사람들아 몬스터 호텔은 안봐도되니까 메비스예쁜거알아줘요

새로운 책이나 영화가 나올 때마다

모험과 판타지 "에메랄드 아틀라스"

모로코 남부쪽으로 내려오면 거의 이렇게 도시가 아닌 황야지거나 사막. 그리고 베르베르족들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산다

레하+라하를 교배하면 일정확률로 패션이 나오는 방식이었습니다

버지니아 울프와 밤을 새다

All Comments (12)

  • 유니 2020-09-22 13:55
    요건 케이스가 좀 다른것 같네, ㅎㅎ
    악마크림의 인기란, ㅋ 대단대단
  • 동성커텐 2020-09-22 13:28
    안녕하세요~ mmmj님^^
    올려주신 글들 재미나게 보고 갑니다~~
    제 블로그도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hye6520 2020-09-22 13:05
    으...저도 손이 갑자기 아픈듯...몰입했나봐요..ㅋㅋ
  • 눈물샘n 2020-09-22 12:43
    미나토 영정이 너무 예뻤지만.. 가지지 못한게 화가 날 정도였답니다!!! 너무 예뻤어요.아마 좋은곳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기가 정말 독하죠 ㅠㅠ 저도 걸렸다가 몇일간 엄청 고생했답니다. 에넨님도 따뜻한 유자차라고 한잔 하지면서 푹 쉬시는게 체력회복에도 좋으실것 같아요!
  • 원희재 2020-09-22 09:13
    여기 블로그의 그림에서 실제로 보니까 타마마의 아버지가 결혼하기 전이였군요! 제가 올린 타마마 아버지사진은 결혼한 훨씬 후인데! 이사진은 타마마의 아버지가 결혼한후의 모습이죠. 열성적 유전자를 가진 남자케론인들은 성인이 되어도 결혼해야 꼬리가 떨어져요
  • 유렌코 2020-09-22 08:47
    이번 나눔도 굉장하네요.^^
    참여는 하고 싶지만 선착순에 워낙 약한지라....^^
    왠지 응원만 해야 할것 같아요...^^
  • 타이탄 2020-09-22 08:19
    그러고 보니 4만년뒤엔 인류가 남아있긴 할까?
  • 미키와해피 2020-09-22 07:44
    티파니의 저 민트색 상자는 정말 ....ㅎㅎㅎㅎㅎㅎㅎ 최고죠!! 티파니도 다양한 디자인이 많네요 ㅎㅎ 잘 보고가요!!
  • 아리시아플로렌스 2020-09-22 07:29
    화성이 제일 운좋은... 코버넌트가 지구위치 알아내지만 그냥패스,다이랙트가 컴포저로 인간들을 데이터화하려가을때도 패스
  • 멜히 2020-09-22 07:17
    선착순이라니ㅡㅠㅠㅜㅜ 벌써부터 가슴이 조마조마ㅠㅠ
  • LG베스트몰 2020-09-22 04:38
    돌쇠님 안녕하세요 ^^
    별자리 이야기군요 ㅎㅎ
    제가 요새 일이 바빠서 블로그도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올해가 가기전에 인사드려서 다행이네요
    오늘이 마지막날인데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준비하시는일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돌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젤다himeS2 2020-09-22 02:59
    바로 이놈들이죠. 즈라라와 구루루가 치비케로시절부터 상급생이겠죠. 교관에게 쫓겨나고 한별이네 잠복해서 지내려다 결국 우주경찰에게..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