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모벤픽호텔의 룸서비스를 이용하세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04:01 | 2 Comments

제일 끝에있는 집 가서 반미사세요

다시 심사를 넣는 일은 없다

한잔 찐~하게 내려드릴께요

말톡으로 데이터와통화를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해외여행 필수품 말톡 포켓와이파이, 말톡 유심, 일본,태국,베트남,태국,대만유럽,미국,캐나다

밤부 어쩌구 로스트 치킨 꽤나 괜찮다

모벤픽 호텔 하노이 (Moevenpick Hotel Hanoi) 83A Ly Thuong Kiet, Hoan Kiem District, 호안키엠 지구, 하노이, 베트남 (위치 확인)

시스템 솔직 어디 투어들 보다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윈터 페스티벌 ~12/31일까지

나트랑 시내에는 놀꺼리와 즐길꺼리가 가득하다

12월 나트랑 날씨는 당연히 여름은 여름인데 싸늘하기도 하니깐 얇은 가디건이나 남방등 꼬옥 챙겨가세요

20. 바우처주는데 아시안레스토랑 쿠폰 수영장에서도 쓸수있어요 대신 음료1 음식1 시켜야함. 피자하나랑 맥주두잔사고 아주싼가격으로 먹었던 기억. 피자도 꽤 퀄리티 괜찮고 피자는 제일싼피자시켰어요

모벤픽 프로모션] 모벤픽 호텔그룹 Private Sale 40% 할인 - 유효기간 2월 10일/4월 3일 '모벤픽 하노이'

인천공항에서 시내로 나올려면 최소한 40~50분 걸린다

o? 이에 앞서 5 월 말 베트남과 호주 합작 회사 Mavin 은 대기업 종합 상사인 소지쯔(Sojitz) 주식 회사(도쿄도 치요다 구)의 베트남 현지 법인 Sojitz Vietnam 과의 제휴에 의한 미얀마에 냉동 돼지 고기를 수출했다.? 수출 가격이 국내 시장 판매 가격을 웃돌아 세계의 평균 가격보다

베트남 하노이 5성급호텔 모벤픽 호텔 숙박후기 :: 하노이 movenpick

출국장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이예요

All Comments (13)

  • 짱아짱짱 2020-09-22 15:34
    꽃비 내리는 사진 인스타로 보이던데요?ㅎㅎㅎ
    여긴 이제 막 피어나고 있어요~ 이번 주말이면 이쁠것 같아요 ㅎㅎ
  • JY 2020-09-22 14:11
    내일 조식뷔페 소개 포스팅도 꼭 봐주셔영ㅋㅋ
  • 세실리아 2020-09-22 13:02
    아코르 무료취소 국가에 베트남 포함되있어요~ 저도 취불 예약했어서.. 기다렸다 베트남 포함된 공지보고 취소요청했어요. 아직 환불은 안됐지만ㅎㅎ 약 3주 걸린다더라구요...ㅎㅎㅎ
  • 이니그마 2020-09-22 12:54
    하노이에서 돈낼 때 저도 항상 계산하기 힘들었어요. 많이들 그럴거 같아요~
    그런걸 악용하는 사람도 많을거고~ ^^
  • 조사랑 2020-09-22 12:15
    우주랑 신나게 수영하시는 모습 상상만으로도 흐뭇한데 ㅠ ㅠ취소라니 맘아파요 짱아님
    우리 아가들이랑 언제쯤 해외여행 한 번 갈 수 있을까요 ㅠ

    작년 5월이 마지막 해와여행이었다니 소오름이에요 ㅠㅠㅠㅠㅠㅠ여행가구싶다!!!!
  • 행복충전 2020-09-22 11:52
    트래블에이미님,포스팅 정독하고 공감찍고 갑니당^^&
  • 행복한쥐 2020-09-22 10:54
    봄에 좀 먼데로 여행 가려던 계획이....
    이니그마님 땜에 베트남 여행 알아보고 잇쒀요..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온 2020-09-22 06:59
    요즘 주변에 나트랑 많이 가던데 사진보니 더 여행 뽐뿌오네용ㅠ.ㅠ
  • godano123 2020-09-22 06:14
    3일뒤에 출발이라 알아보는데 진짜 고민이가 많더중에 후보중에 하나였는데 브롤그보고 예약 할려고 마음 먹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쁘게 사진 잘 찍으셨어용
  • 바람의딸 2020-09-22 05:57
    역시 모벤픽 답네요 ~~ 푸켓 모벤픽 리조트에 묶었을때에도 조식부분은 꽤나 만족했었는데 ~~ 호치민에서는 쉐라톤에서 묶어봤었는데 여기도 멋진데요 ~~
  • 트래블에이미 2020-09-22 05:55
    나트랑 여행은 사랑입니다 :)
  • xkral253 2020-09-22 05:52
    처음이 힘들지 지나고 나면 아무 것도 아니죠~ 끝까지 마무리 잘 하세요...
  • 찐이 2020-09-22 05:47
    11월17-20 3박 성인4 17개월아기1
    2베드룸 풀빌라 견적요청이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