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콘 리치 브라운 원데이 그래픽 직경과 가격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06:02 | 2 Comments

일루미네이트제트블랙 컬러원데이로 제격이에요~

렌즈직구사이트 렌즈고고에서 가격비교 해보세요

오늘 근로자의 날입니다

13.2사이즈로 자연스럽게 또렷 해 진답니다

색상은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이름은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에요

렌즈추천을 받을 만 하지요

알콘] DAILIES 일루미네이트 리치브라운

렌즈덕후라서 이것저것 많이 사봤습니다

특정 제품들을 마진없이 파는 곳들 있잖아요

강소라 이성경 구로디지털 안경 워터렌즈 에어렌즈 CC렌즈 미스틱그레이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토탈원 나이트앤데이 전국최저가 해외직구비교 지니스안경 렌즈미 구로디지털점

알콘 -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리치브라운

오히려 그래서 믿음이 가는 느낌이었던것같아요

하나있는데 거리로 들어가서 조금만 걸으면 매장있어요

매번 만족스럽지 못한 렌즈 쇼핑을 했습니다

당산 안경 우리동네 안경원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가격이에요

글라스코드에서는 렌즈 할인은 모두 들어가고요

이성경렌즈인 알콘 후레쉬룩의 리치브라운이에요

아무튼 그냥 총평은 그냥 그랬다

원하는 건 더 많이 살 수 있으니까요

눈동자 테두리를 또렷하게 해주는 이성경렌즈에요

렌즈의 여왕 아큐브 디파인 콘택트 렌즈 이왕 사는거 직구로 저렴하게!

결제를 하시고 중간에 무슨 가입을 하면 쉽게 뭐 어쩌고 저쩌고가 나오는데 그거 가입안해도 결제가 잘 되니까

알콘 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 리치브라운 [윤아렌즈] [일루미] [리치브라운]

적용한 서클렌즈로 눈을 깜빡일 때마다

All Comments (9)

  • piona 2020-09-22 15:26
    알콘 컬러렌즈도 워터렌즈인가요?
  • 푸디랑이 2020-09-22 14:41
    포스팅 잘 보구가용ㅎㅅㅎ 오늘도 맛있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 kitten213 2020-09-22 13:44
    너무 이쁘네여~ 구입처 좀 알 수 있을까요?
  • 꽃게 2020-09-22 11:23
    포스팅 잘 봤어용 ^^ㅎ
    Syori님과 서로이웃해서
    자주 소통하고 싶어서 신청 남겨요~
  • 수찌 2020-09-22 10:35
    브라운 너므 잘어울린다요ㅜㅜ저도 렌즈를 껴봐야게따능...
  • 조울증어린이 2020-09-22 09:19
    아 ㅠㅠㅠ글두 저는 라식이나 라섹하고 싶은데
    아직도 고민중 ㅠㅠㅠ하도 하지 말라는 사람들도 많고
    좋다는 사람도 많구 ㅠㅠ
  • 희다 2020-09-22 08:37
    감사합니다ㅎ 운동할때 눈에 땀 들어가면 당황스럽죠ㅜ 그리고 여름에 콧잔등에 땀도ㅠㅠ 그래서 렌즈가 편한것같아요ㅎㅎ
  • 조울증어린이 2020-09-22 07:57
    그르니까용 렌즈 하나로 확 틀려지더라구여ㅎ
  • 쿠잉 2020-09-22 07:44
    쌤플도 주시고 좋네요 사용해봐야겠어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